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용량 저렴한 크림 ' 본트리 골드밀크 스팀 크림 '후기

by 소소한 제이 2021. 2. 19.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크림만 지금 몇개째

구매인지..!! 

맞는게 없어어어엉T^T 

또또또 ...!!

구매했습니다 ..하하 ..

후기도 좋고 구매량도

많은 크림으로!! 

 

본트리 골드밀크 스팀 크림 

 

후기 넘 좋아서 !!

본트리 골드밀크 스팀 크림200g

11.900원에 구매했어요

 

 

스팀공법으로 

빠르게 흡수가 된다고해요 

유통기한도 아주 넉넉하네요

 

 

케이스는 민트하니

만족만족!!

양도 대용량이예요

 

 

보호뚜껑도 있구요!

 

 

향은 달콤한연유!?향이

나요 향은 좋네요 ㅎㅎ

너무 꾸덕하지도

물컹하지도 않아요

한달정도 써보았습니다! 

 

#내돈 내산

바를땐 살짝~

꾸덕한 느낌이 있는데 

바르고 나면 흡수가 

빨리 되요! 

발랐을때 촉촉하니

윤기나는 크림을 

원하는 사람한테는 비추!

번들거림없고 빠른 흡수가

되길 바라면 추천하지만

저는 바르고 나면 

피부가 예민성 건성이라서..

속건성?촉촉한

느낌이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별로여서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