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토리의 하루

컴퓨터로 편리하게 특수문자 , 이모티콘 사용하기

by 소소한 제이 2020. 10. 5.

안녕하세요 쩡블리 예요^0^

 

여러분들은 컴퓨터로 이모티콘 쓰는법을 

아셨나요 !? .. 

저는 요새 많은 분들이 😀😑🤣😍🥱 이런 이모티콘을

쓰시길래 .. 내 아이폰은 안되는거 같고 

갤럭시만 되는건가!? 싶었어요 

그러다가 !!!! 이런 글을 봤어요 ㅎㅎ..

친구들한테도 물어봤는데 

 " 이거 무슨소리야 저런게 될리가 없잖아 "

라고 하더군요 ..궁금해서 해봤는데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나이를 먹었구나 싶었어요 😣

 

윈도우 키 + 마침표를 같이 누르면 

이모지가 뜹니다! 

예쁘고 아기자기한게 너무 많아요 ㅎㅎ

 

 

얼굴표정 , 사람얼굴 , 음식 까지 다 있더라구요!

😚👼🎀🍔🛴💖 너무 기엽죠 

 

    

이렇게 여러가지 화날때 슬플때 기플때 표정과

기호까지 다있어요 !!

불과 몇일전만 해도 ㅁ + 한자 눌러서 

하나하나 기호를 찾고 눌러봤는데 ..

뭐했나싶어요 >︿< 

여러분도 이모티콘 귀엽고 편리하게 

쓰세요 !!! 😋

 

앗 !! 참고로 이모지 사용은 윈도우 10이 설치되어있어야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