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콤한게 땡길땐 ' 신불떡볶이 ' 만두튀김 맛있다 !

by 소소한 제이 2020. 10. 15.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아점을 하기 위해서 배민을 뒤적이다

쫀득한 떡볶이가 땡겨기더라구요 

떡볶이 체인점이 너무 많아요 ...T^T

한참을 고민하다 신불떡볶이로 시켰어요!

신불떡볶이 처음 먹어보는데

요새 많이들 먹길래 나도 먹어봐야지~

신불김밥이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신불떡볶이 인하대점 입니다!

세트1번 + 신불김밥 +참치마요컵밥

떡볶이 매운맛은 너무 맵다길래

중간맛으로 선택!! 

 

 

배달은 40분 걸렸네요! 

리뷰약속으로 소떡소떡 선택했어요 !!

푸짐하니 좋네요~!

신불김밥 기대된다아~ 

 

 

국물이 많아서 떡이 별로 없어보이죠?!

밑에 다 깔려있어요 ㅎㅎ

국물 많아서 좋아요

 

 

참치마요컵밥이예요 ㅎㅎ 

마요네즈랑 참치양이 어마어마해요 

비비기전엔 마요소스 맞나 싶었어요 

 

 

 

저는 튀김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 

튀김류 맛있어하면 살찌는뎅 ... 

다이어트가 안되는 이유인가봐요 ..! 

잘먹었습니다 ~! 😋

 

#내돈내산 내먹

 

튀김 바삭하니 너무 잘먹었네요 ㅎㅎ

만두안에 그냥 뭐 없는데 맛있어요 ... 

바삭해서 그런가 ㅎㅎ 고소하더라구요~!

매운맛 시켰으면 큰일 날뻔했네요 ...

중간맛이 딱 좋은정도의 맵기였어요 !

신불김밥이 맵지만 땡기는 ... !! 매워서 

김밥먹고 참치마요컵밥 먹으니

담백해서 좋았네요 

소떡소떡은 누구나 아는 딱 그맛 ! 

매운거 땡길때 먹어야겠어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