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조한 피부에 좋은 ' 클라란스 페이스오일 '

by 소소한 제이 2020. 10. 18.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전에 포스팅에서도 

전 너무나 극건성이라고

소개를 했는데요 !! 

제가 엄마의 추천으로 

샘플을 써보다가 이것만한게 없게따

싶어서 꾸준히 쓰고 있는 

클라란스 페이스오일을

추천 할려고 해요~! 

 

 

클라란스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30ml 56.560원 ! 

현재 인터넷 최저가네요 ㅎㅎ 

저는 62.000원에 구매했는데  T^T!! 

 

 

 

유통기한도 아주 넉넉해요 !

일단 성분이 너무 좋아요! 

향은 아로마향이 은은하게

풍긴다해야할까요 !? 

 

 

스포이드로 되있어서 한두방울만 ! 

항상 쓰지만 실망시키지않죠 ㅎㅎ 

 

#내돈내산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흡수가 되요! 

저는 속당김이 심한날 

수분크림과 두세방울 넣어서 

같이 쓰는데 향도 좋고

끈적임 하나 없이 

부들부들 좋아요 ! 

오일 타입이다보니 

다음날 물로만 깨끗히 닦아주면 되요 ! 

가격은 저렴하진 않치만 

포기할수 없어요 홍홍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