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렌즈껴도 좋은 1회용 인공눈물 ' 오큐시스 ' 촉촉하다

by 소소한 제이 2020. 10. 20.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너무 피곤한 하루 였어요 ..! 

여러분들의 하루는 어땠나요 !?

저는 시력이 안좋아서 렌즈를 

안끼면 안보여요 .. 다 계란으로

보인답니다 ㅎㅎ... 

오랫동안 렌즈를 끼다보니 

눈이 너무 건조해서 인공눈물을 

넣을려는데 똑 떨어진거있죠 .. 

급하게 인공눈물을 샀어요! 

친구의 추천으로 오큐시스를 

사봤어요 (✿◡‿◡)

 

 

오큐시스 점안액 60개 18.000원

 하하 ..너무 급하다 뜯다보니 

위에서 찢겨져버렸어요 T^T.. 

내용물은 괜찮으니 뭐 ~ 예쁘게 찍고싶었는데 ..

 

 

0.5ml x 10개가 들어있어요 ! 

총 6봉투 !! 렌즈착용시에도

가능이지만 렌즈착용안했을때도 

사용 가능해요 ! 

 

 

하나하나 유통기한도 잘적혀있어요 

캡을 돌려 개봉후 점안하고 다시

캡을 꽂으면 또 쓸수있어요! 

성분자체가 트레할로스 성분에

히알루론산!! 함유예요 ㅎㅎ

 

#내돈내산 

 

이틀밖에 안써봤지만 

촉촉하니 좋네요 ㅎㅎ 

눈이 편안해요 ~!

원래 시원해지는 인공눈물

사용했었는데 

이걸로 갈아타야할까봐요 ㅎㅎ

그때그때 따서 하루용으로 

쓰기에도 편리하고 청결을 

위해서라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