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드디어 먹어보다! + 핫크리스피버거

by 소소한 제이 2020. 10. 25.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제가 몇일전 맘스터치 포스팅을 

했는데요 ㅎㅎ

맛있었지만 역시 제 입엔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가 

익숙한가 봐요 .. ! 

몇일 지나지않아서 해장으로 

롯데리아를 주문했어요 ~! 

여러분들은 해장으로 

무엇을 드시나요 !?

저는 햄버거 해장 좋더라구요 ㅎㅎ

 

 

 

배달이 아주 빠르군요 ! 

밀리터리버거는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밀리터리버거 + 핫크리스피버거 

치즈스틱+콘샐러드 +감자튀김(칠리맛)+음료 

이렇게 주문했어요! 

 

 

밀리터리 버거를 만들어야겠죠!

빵은 버거 두개만들수있게 

들어있어요 ㅎㅎ

 

 

불고기패티 , 햄 , 샐러드 , 치즈 

다 ~~! 넣었어요 ㅋㅋㅋㅋㅋ..

욕심쟁이 .... ㅎㅎ

 

 

남은 빵은 찢어서 딸기잼 넣고

우유에 담궈 먹었네요 ㅎㅎ 달달구리

 

 

 

핫크리스피버거는 

두말할것도 없죠 ㅎㅎ

치킨패티도 바삭바삭 

패티 자체가 매콤해서 너무나

좋아요 🤭

 

 

콘샐러드 . 양념감자튀김 칠리맛 입니다! 

개인적으로 양념감자는 칠리맛 

제일 좋아해요 ㅎㅎ

질리지않는 맛이랄까 !

 

#내돈내산 내먹 

 

밀리터리버거는 한번 먹은걸로 

족하네요 ㅎㅎ특출난 맛은 아니라

살짝 아쉬웠어요 T^T

핫크리스피버거는 

저에겐 정말 최고의 버거 !

핫후라이드치킨버거랄까 

매콤한게 아주 딱 제스타일 !

치즈스틱은 롯데리아가 최고예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