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월동 레트로 술집 ' 국민호프 '

by 소소한 제이 2020. 10. 29.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저번주 주말은 너무 바쁘게 

지냈어요 ㅎㅎ

저는 주말만 쉬는편인데 

쉴때만 되면 어쩜 친구들이 

그렇게 나오라고 하는지 

피곤하지만 거부는 

못하겠더라구요 T^T..

일년만에 인천 구월동을 갔습니다!! 

술집이 너무 많이 생기고 

바꼈더라구요 ..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1차로 !! 국민호프를 갔습니다 ! 

 

국민호프

오호 일층에 인쌩맥주도 생겼더라구요 

고민하다가 국민호프로 !! 

들어가서 깜짝 놀랐어요 

너무 넓고 테이블이 너무나도 

많은거 있죠 ㅎㅎ 

인테리어 너무 예쁘지않나요

레트로 !! 

자리를 잡고 ~~

메뉴도 상당히 많아요 ㅎㅎ 

배가 고프진 않아서 고민하다가

쭈꾸미삼겹볶음 !!

⭐표시 있는걸로!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는 뻥튀기 ㅎㅎ

딱 호프집 기본안주죠 간간히

집어먹기 너무 좋아요

드디어 나온 

쭈꾸미삼겹볶음 ... 

ㅎㅎ... 정말 1차 간술 했네요 

 

#내돈내산 내먹 

 

양이 정말 ...삼구포차에서 

나올듯한 양이 였어요 T^T

가격은 12.000원인데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없더라구요 

소스만 너무 많았어요 

밥을 볶아먹어야하나 싶었네요 

분위기도 좋고 단체자리도 많았어요 

저희 주문한거 양만 빼면 ..! 

다음에 가면 쭈삼볶음은 안먹는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