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위기 너무 좋은 글램핑 포천 ' HJ글램핑 ' 최고예요

by 소소한 제이 2020. 11. 3.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10월 31일 할로윈데이죠! 

저는 제대로 된 할로윈데이를

보내본적이 없어요 T^T .. 

10월 31일이 생일인지라

항상 생파하고 술먹기 바빳죠 ㅎㅎ

전 추운날씨에 글램핑 가는걸

너무 좋아해요!! 

추운건 너~무 싫지만

불 때놓고 불멍하는거 너무 

좋아요! 추운날가야 벌레도 없구 ~! 

제 이니셜이 HJ예요! HJ글램핑1은 

1년반 전쯤 한번 갔었는데요 ㅎㅎ 

HJ글램핑2 가 생겼더라구요 !!

글램핑 갈때마다 HJ글램핑은 

보면 방이 없더라구요 ... 

이번엔 미리 준비를 해서! 

다녀왔습니다 ^0^ 

 

  HJ글램핑 

 

 

인천에서 2시간 거리인데 .. 

토요일이라 그런가 차가 너무 막혀서 

3시간 걸려서 도착!!

입구에 관리실&매점

있어요 ㅎㅎ관리실가서

체크인 완료 했어요 

럭셔리 글램핑(4인)토요일 - 270.000원에 

티몬에서 예약했어요! 평일은 저렴해요! 

 

럭셔리 글램핑

 

방배정 받았어요 ㅎㅎ 

바로 옆쪽으로 주차할수있어요! 

 

 

입실 ~~!

왼쪽으로 싱크대도 있고

열어보면 안에 모든 식기류 다 있어요!

냄비 , 후라이팬까지 ! 

깔끔해요! 

 

 

안에는 더 깔끔!! 

깔끔 그자체 

럭셔리는 침대2개가 

있어요 ㅎㅎ

에어컨 , 티비 다 있고!

싱크대 , 가스렌지 완벽! 

방이 너무 따뜻해요 >_< !! 추위 걱정 노노! 

 

 

제일 만족했던 

화장실 ㅎㅎ

글램핑 정말 많이 

다녀봤는데 이렇게

만족했던 화장실은 처음이였어요 

 

 

샴푸,린스,바디 다 있고~

거울도 예뿌네요 ^0^

 

 

냉장고 빨간색 너무 예뻐요 ㅎㅎ

전자렌지도 빨강빨강! 깔 맞춤!

허허 ... 술자랑 아니예요 ^^; 

 

 

드라이기도 있고 수건도 있고! 

 

 

방구경 끝내고 

구경할겸 산책할려고 나왔어요 ㅎㅎ

 

 

여름에는 여기에 미니수영장이

있다고 하네요! 

 

 

둘러볼까나~! 

날이 많이 춥진 않았어요 쌀쌀!? 

관리실 건너편 쪽으로

너무 예쁜 테이블자리! 

 

 

옆쪽엔 아이들을 위한

방방도 있네요 ㅎㅎ 

 

 

 

 

 

역시 할로윈데이에 

맞게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아기자기하니 너무 기여운거 있죠 ㅎㅎ 

 

 

어둑어둑해지니 

슬슬 배가 고프다아... 6시30분에 

숯불예약해뒀어요! 

숯불 4인! 20.000원입니다!

개인 숯도 사용가능해요~

그릴사용료 10.000원!

 

 

숯불이 오고~ 옆쪽으로 

가스버너도 있어요 ㅎㅎ 

버너사용 안되는 글램핑장도 

있던데 버너사용 되니 

너무 좋아요! 

 

 

저녁되니 좀 추운거 같아서

장작도 했어요! 

장작 - 10.000원! 뜨겁다!! 따뜻해! 

 

 

목살 먼저 구웠어요 ㅎㅎ

아 다시 보니 또 침 고이네요! 

 

 

삼겹살을 구우실땐 

기름이 많이 떨어지니까 

이렇게 불판을 구부려서  구우면

기름이 옆쪽으로 떨어져서 

맛있게 구워져요 ^^!

 

 

고기 순삭하고~! 마무리 남은

김치볶아서 소세지 넣고 밥까지 >_< 

 

 

할로윈데이라서 옆에 다른

글램핑장에서 공연하는데 

시끄러우실수 있다며 

양해바란다고 주셨어요 ~! 

반지 너무 귀여워요!

 

 

 

생일기념 친구가 

챙겨온 케잌도 끄고! 

 

 

저녁되니 더 예뻐 ... 

 

 

갬성 뿜뿜 하네요 ㅎㅎ

 

#내 돈 내 글램핑 솔직후기 

 

정말 너무 맘에 들었던 

글램핑이였어요 ! 

매점엔 없는거 없어 ~ㅎㅎ

시설도 빠지는게 없이 너무 좋아요 

커플로 가도 좋고 가족끼리 

가도 너무 좋을꺼같은 HJ 글램핑! 

친구가 단골글램핑으로 정했다며

또 오자 하네요 너무 예쁘게 잘해두신거 아닌가요~ 

너무 따뜻하게 잘자고 아침에

쓰레기까지 잘 치우고 ! 인천으로 복귀 ~! 

usb나 노트북에 영상 담아오면

빔프로젝트 무료대여된다니 

다음에 갈땐 영화받아서 갈꺼예요 !!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최고예요 

또 갈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