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포천 밥집 ' 만세교 청국장 콩비지 '

by 소소한 제이 2020. 11. 5.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포천 글램핑갔다가 

다음날 가는길에 

배가 너~무 고픈거 있죠 ...

맛집을 찾기엔 거리가 

다 너무 멀더라구요 ... 

인천 가는길에 뭔가 

있겠지~! 하고 무작정 갔습니다 ㅎㅎ

가다보니 반대편도로쪽에 

뭔가 괜찮아보이는 음식점이 

딱!! 있길래 양똘이가 청국장이 먹고싶다며 ㅎㅎ

유턴해서 들어갔어요! 


→  영업시간  ←

매일 05:00~16:00

 

 

 

11시30분이였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주차는 바로 앞에 이렇게 자리가

있답니다!

 

 

들어가자마자

퍼지는 청국장냄새!! 

 고민하다 저희는 4명이니까

제육볶음 , 청국장 ,된장찌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ㅎㅎ 

 

 

기본반찬6종류와 바로 나오는

제육볶음!

제육볶음은 사장님이

오셔서 뒤적뒤적 볶아주시네요 ㅎㅎ

 

 

제육볶음 엄청 빨리 익었어요 ㅎㅎ

상추도 나오고! 청양고추 부탁드리니

바로 주시더라구요^^!

기본 공깃밥2개가 나왔는데 2개 

추가 주문했어요!

 

된장찌개

 

된장찌개 ㅎㅎ!! 

버섯이 실하네요 

저는 청국장을 그닥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친구랑 된장찌개 먹었어요 

 

청국장

 

청국장에 두부가 빠질수 없지!

음식이 다 빨리 나오니 

배고픈 입장에선 너무 좋아요 ㅎㅎ 

 

셀프바

 

입구 쪽에 있는 셀프바! 

셀프바엔 고추장 , 들기름이 

있어요 ㅎㅎ 큰대접에 

비벼먹는건가봐요 

전 무생채랑 제육볶음 좀 넣고

고추장과 들기름 넣어서 

촵촵 비벼 먹었어요 ㅎㅎ 

 

#내돈내산 내먹 

 

기본반찬도 잘나오고 맛있어요 ㅎㅎ

제육볶음은 쏘쏘합니다!

누구나 아는 제육볶음맛^^

된장찌개는 된장국!?같았지만 맛있어.....

청국장은 좀 묽었어요 그래도 맛있어 ... ;;;

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묘하네

대접에 반찬이랑 고추장& 들기름

넣어서 비벼먹으니 좋았어요!

콩비지를 못먹어서 아쉬웠네요 ㅎㅎ 

아침 점심 시간은 사람이 너무 많으니 

시간 보고 가는게 좋겠네요~! 

 

 

주소경기 포천시 신북면 호국로 1992 전화031-531-4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