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포 대반동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 문어대교 '

by 소소한 제이 2020. 12. 3.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목포에서 이틀동안

있으면서 

쟁일 먹고 먹고 ... 

먹기만을 ... 반복..

인천의 분위기와는 다르니!

뽕을 뽑겠다 하며

열심히 먹기만 한거있죠^^;

예~전에 생긴지 얼마되지

않았을때쯤

갔던 문어대교!!

두번째 방문하여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ㅎㅎ 

 

 

가고 싶었던곳이 있었는데

주말인지라

자리가 없더라구요.. 

아쉽지만 !! 

 

 

1층 2층으로 

되있어요 ㅎㅎ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왼쪽으로 보이는 문구 ㅎㅎ

전라도 사투리로 

적혀있네요^^

예쁘다 예뻐~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사진이 촤르륵~! 

하나하나 구경하며 

올라갔어요!! 

 

메뉴판

 

너무너무 먹고 와서

배불러찌만! 

그래도 먹고자 !! 

문어숙회&수육 

짬뽕탕&우동사리

이렇게 2개 주문했어요! 

 

 

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아주 뜨끈뜨끈 하게

잘 나오네요 ㅎㅎ

 

 

문어숙회~! 

와 문어가 참 커요!! 

같이 나오는 밑반찬도 

좋아요 😋

 

 

뒤이어 나오는 짬뽕탕~!

아주 푸짐 그자체 ....

 

전 오늘도 이렇게

살이 띠룩띠룩...

전 바보 인가봐요 ..

2층 분위기 너무 좋은데 

천막처럼 되있는데 ...

왜 안찍었져 ..? 하 .. 

바로 앞에 바다도 보이는데 ...

나란여자 정말 싫으다 T^T

 

#내돈내산 솔직후기

 

문어숙회&수육 , 짬뽕탕

둘다 너무 푸짐하고 

잘나와서 놀랐어요 ㅎㅎ

숙회는 질김 하나없이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참 잘먹었어요 !!

짬뽕탕은 진국이예요! 

간도 딱 좋고 

맛있더라구요 

주방장님이 요리를

일단 잘하시는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