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스타벅스 스케줄러 다이어리 (스탠딩 . 핸디 스케줄러)

by 소소한 제이 2020. 12. 8.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저는 역시나 스벅충이죠!

올 여름 이벤트때

캐리어2개 ,체어8개 

겟 했어요 ㅎㅎ하하! 

이번에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하기에!! 

뒤늦게 알고 ^^....

열심히 모아둔걸로 

다이어리를 받았다죠~!! 

 

미션음료3잔 포함 총 17잔에! 

플래너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 

증정 !! 저는 

아메리카노만 먹기에 .. 친구랑 

교환했습니다 !!! 

 

 

스탠딩 스케줄러(미니계산기)

핸디 스케줄러(미니 포켓)

겟했어요!

 

 

스탠딩 스케줄러는 

엄청 부들부들해요 ㅎㅎ

커버가 버려진 PET병과 플라스틱을

수거해서 재활용한 RPET라는

재생 원단으로 제작 했다고 하네요 !!

좋네요 >_<

 

 

스타벅스 로고

아주 좋아해요 ㅎㅎ 

 

 

스탠딩 스케줄러는 

안에 자도 들어있고 

뭔가 아기자기한게 있어요 ㅎㅎ

 

 

쿠폰도 있고!! 

 

 

ㅎㅎ 꾸준히 잘쓸수 있겠죠~! 

스텐딩으로 세워두니 더 예뻐요

 

 

미니계산기 !! 

잘 눌리진 않아요 ..

손톱?으로 눌러야겠어요 ^^;;

그래도 너무 기엽네요

 

 

핸드 스케줄러 입니다! 

3가지 쿠폰은 어떤

스케줄러에도 

들어있나봐요 ㅎㅎ

 

 

음 요것도 좋은데요!?

양똘이꺼지만 탐나요 ^^

미니 포켓까지! 

카드나 명함 넣기에 

참 좋을듯해요 

 

 

새로 시작하는 2021년에 

예쁘게 한해를 보내길 

바라며 열심히 

꾸준히 써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