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기분이라도 내자. 알전구 ' 트리'(다이소)

by 소소한 제이 2020. 12. 12.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코로나로 인해 ... 

반백조가 되버렸어요 ..

너무 막막하고 심심하고 

집에만 있을려니 

죽겠더라구요 T^T

크리스마스엔 .. 연말엔.. 

생각하다보니 

아무곳도 못갈꺼같아서 !

기분이라도 내자~

해서 다이소로 

쇼핑갔어요 ㅋㅋㅋㅋ

 

 

다이소에서 플렉스

했어요 ^^!! 

알전구랑 이것저것 

사왔어요 ㅎㅎ

 

 

어디에 붙혀볼까~ 

하다가 벽은 마땅히 

잘 보이는곳이 없어서

창문에! 붙히기로 했어요 

 

 

밑에서부터 스카치테이프로

붙혔어요 ㅎㅎ

가랜드도 달고

이것저것 걸어주니 

완성 !! 

 

 

불끄니 더 예쁘네요 ㅎㅎ 

반대쪽 창에 

붙히면 실외기가 안보여서 

더 예뻤을텐데 

창문이 안열려서 

반대쪽에 붙혔어요 

그래도 너무 예쁘네요!! 

 

여러분도 소소하게 

트리 하나로 기분 내보세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