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중구 신당동 고기집 ' 금돼지식당 '

by 소소한 제이 2020. 9. 11.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오늘은 볼일볼겸 서울에 다녀왔어요!

꼭 기분 좋게 어디가는날이면 날씨가 우중충하네요 ... 

또 !! 또 비가 와요 ..비 너무 싫어해요 T^T

 

오늘 소개할곳은 !! 항상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던 

금돼지식당을 가보았어요 ㅎㅎ설마설마 하며 

갔는데 자리가 은근 있더라구요 

금돼지식당미쉐린가이드에 나왔더라구요 

주변에서 극찬을 하길래 기대기대 둑흔둑흔 !

 

 

→     영업시간     ←

 

평일 12:00 - 0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말 12:00 - 24: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휴무는 따로 없는거같아요!

 

주차는 뒷쪽에 공영주차장이있긴하지만 만차였어요 .. 

주차가 좀 애매했어요..아무곳이나 세워야하는 상황이 T^T ..

 

약수역이 가까워서 지하철을 이용하는 사람도 편할듯해요!!

 

 

여차저차 주차를 하고 뒷문으로 들어갔어요 ~

뒷문으로 들어가더라도 열체크와 QR코드 확인까지 꼼꼼히 하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이예요 심플하군요 ㅎㅎ 

본삼겹 2인분과 등목살1인분 통돼지김치찌개 

주문했어요 !!

 고기를 엄청 좋아하진않치만 

고기에 설레더라구요 흣 ㅎㅎ

 

바로바로 셋팅을 해주셨어요! 

파절이와 장아찌 소금 왼쪽엔 갈치속젓 & 쌈장 

 

통돼지김치찌개 !! 안에서 다 끓여서 나온거라며 

바로 나오더라구요 음 김치가 맛있어요 ㅎㅎ

고기가 참치..? 엄청 살많은 참치 같아요 

직원한테 참치들어가나 물어봤어요 ..하하 고기라네요^^; 

너무 부드럽자냐!

 

고기가 왔어요~! 빨리 굽고싶당 ..

그램수랑 가격표까지 나오더라구요 ㅎㅎ

 

셋팅은 끄읕 - !

 

기름칠하고 ~~ 다 올려주시더라구요

다 구워주세요 ㅎㅎ 난 입으로 넣기만 하면 되구나 ↖^0^↗

 

등목살.. 사진...????..나 먹느라 안찌근고양 ..? 휴..

왼쪽에 네쪽 .. 아 근데 진짜 등목살 너무 맛있었어요 ..

본삼겹도 넘 기대되더라구요 ㅎㅎ

 

빨리 구워져랑 ~~ 본삼겹은 뼈가 있어요!뼈는 싫어해서

갈비도 가끔먹는데 다 잘라서 구워주시니 

너무 편한거있죠 ㅎㅎ 뼈에 붙은 늑간살이 진짜 쫀득쫀득해요 !!

늑간살만 먹을수 없나~~

 

정신없이 먹었네요 ㅎㅎ역시 고기라고 다 같은건 아닌가봐요 

저저저 !! 저 버섯 마지막에 잘라주시는데 

왜 고소하나 했더니 안에 돼지기름!?비계!?가 있더라구요

색다른 버섯이였어요 꼬숩당 

 

마지막에 휴지를 쓸려고 봤더니 모야!? 너무 귀엽짜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문 입구 사진은 다 먹고 가기전에 찍었어요 !

비가오는데 ... 우산은없구 ... 후다닥 찍어버렸져 ㅎㅎ

 

 

#내돈내산    "   총평   "

 

전 정말 고기는 많이 안좋아해서

다 뭐 비슷하지 라고 생각하는 일인인데

여긴 뭔가 육즙이랄까 달랐어요 

고소하고 쫀득하고 너무 정신없이 먹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바쁜와중에도 

질문에 기분좋게 응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맛도 좋고 기분도 좋고!

또 가고싶은 고깃집이예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