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0계 치킨 메뉴추천 ' 간지/더매운 '

by 소소한 제이 2020. 12. 19.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일주일에 한번은 먹는거

같은 치킨!! 

늘 먹고싶은 곳만

먹다가 ㅎㅎ 

안먹은 곳도 

주문 해보자! 

해서 60계 치킨

먹어봤어요! 

광고가 자꾸 나와서

먹어볼까 했거든요 ㅎㅎ

 

 

뭐가 뭔지 

메뉴는 잘 몰르지만

제일 인기 있는 

간지. 더매운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인천 용현점 60계 치킨 입니다!

 

 

배달 역시나 빠르군요! 

마요네즈도 있네요 

 

 

간지 / 더매운 

 

개인적으로 

간지보다 더매운이 더 

맛있어요 ㅎㅎ 

매콤하지만 

자꾸 땡기는 맛!! 

감자 너무 좋아하는데

감자가 많이

들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생각날때 또 먹어야겠어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