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고보고 구매해본 모공팩 ' 핑크리얼팩 ' 솔직후기

by 소소한 제이 2020. 12. 31.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열흘간 너무너무

추울꺼라하는데 ..!! 

다들 괜찮으신지요 T^T

저는 춥기도 춥지만

피부가 건조 푸석 그자체 ..

입술도 트고 난리도

아니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꾸 피부에 대한

제품에 관심을 너무 보여요 ..

또또또! 광고충 ..!!

팩을 알아보던중 ! 

 

핑크리얼팩

 

착한팩토리 핑크리얼팩

관심을 갖고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14.500원!

 

 

 

시카팩도 있던데

요새 모공도 고민이라

모공에 좋은 핑크팩으로!

모공,각질,트러블에

좋다 하더라구요!

 

 

보관방법&사용방법

이해가 잘되도록 

나와있어요 ㅎㅎ

 

 

핑크핑쿠한게

예뻐욥 !!

 

 

브러쉬처럼

되있을줄 알았는데

고무더라구요!! 

자꾸 만져보게 되요

부들부들 

 

 

빨리 써보고 싶어서

세안을 후다닥했어요!

OFF에서 ON

돌려줍니다!

어떻게 짜는거지....

여기저기 돌리고

눌러보다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용기를 눌러야하더라구요

하하... 바부 ...😂

 

전                                                                                             후

 

오른쪽 볼에 

요새 모공이 ..하 ...

열심히 발라줬어요 ㅎㅎ

15분 후에 세안했어요~!

 

 

읭!?한번썼는데 

애가 홀 - 쭉 해졌네요!?

너무 가운데를 눌렀나..!

ㅋㅋㅋㅋㅋ하하

몇번정도 쓸수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내돈 내산 후기

 

일단 손에 묻는

번거로움은

없어요!발림성도 

부들부들 좋아요 

씻어낼때 뻑뻑함없이

부드럽게 잘 씻겨서 

더더욱 !!

굳이 단점이 있다면

매끈하게 싸악-! 다

바르기엔 힘들어요..!

한통 다 써보고 제 

모공 상태를 보고 

또 후기를 남겨야겠어요 

1번 써본 결과 아직까진 

쏘쏘!?꾸준히 써보고 돌아올께요~^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