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지아 피부비결? 나인위시스 ' VB톤업크림 ' +솔직후기

by 소소한 제이 2021. 1. 11.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마스크에 적응이

되버린 요즈음..!

화장을 해도 

크게 의미가 없어요..

뭘 바르긴 해야겠고!

팩트는 답답하고

묻어나는것만 같고!

그래서 요새 

핫한!? 광고...!

또 광고중독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인위시스 톤업크림

샀답니다 👏👏👏

 

 

배니싱밤 1+1 !!!! 

가격은 32.900원

 

 

샘플5개도 있어요ㅎㅎ

마스크,핸드폰

묻어나지 않는다네요!

 

 

용기가 예뻐요ㅎㅎ

자꾸 제가 비춰서^^..

찍느라 고생했어요ㅋㅋ

 

 

 

자외선 차단기능도 있구요!

덧바를 수 있다네요!

10가지 자연유래 성분!

식물성 원료!

온천수 40%함유!

 

바르기 전 과 후 

 

확실히 톤업크림은

톤업크림인가 봐요!

 

#내돈 내산 

 

발림성은 뻑뻑할까

걱정했는데 발림성은 좋아요!

부들부들 크림같아요 ㅎㅎ

어젠 바르고 나갔는데지속성도 좋아요 마스크에 묻어남도 없구요개인적이지만! 제 피부의문제 일수도 있지만얼굴에 바르다보면어떤 부분은 뭉침..?이랄까 밀림?이랄까닦고 다시 바르게 되요제가 너무 건조해서 그럴수도있어요 T^T

그래도 편하고 촉촉하니

진짜 확실히 톤업이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