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12

인천 동인천 탕수육이 맛있는 중국집 ' 용화반점 '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오늘은 탕수육이 너무너무 먹고싶더라구요 집과 그닥 멀지않은 곳에 유명한 중국집 2개가 있어요 ㅎㅎ 동락반점 !! 용화반점 !! 동락반점은 두번가봤는데 용화반점은 일주일전쯤 저녁7시에 가봤는데 .. 재료소진 T^T 쩝 그래서 오늘 다녀왔어요 ~~! →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0 : 00 첫째주 , 셋째주 월요일 휴무 주차는 밑에 참고해주세요^^! 4시에 도착 ..!!! 네 ..?브레이크타임이 .. 이런말은 없었잖아요 ... 웨이팅이 좀 있다길래 빨리왔는데 ..기다리자.. 골목에 있어요! 간판은 중국집 그자체 ㅎㅎ 5시되기전인데요 저포함3팀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바로 건물옆으로 주차장이있는데 브레이크타임에는 닫아두고 4시 50분쯤 다시 열어주시네요 ㅎㅎ ( 주.. 2020. 9. 18.
인천 숭의동 보쌈과 콩비지맛집 ' 태양식당 '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여러분들은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나요 ㅎㅎ 저는 요즘 병원을 매일 다니느라 밖에서 밥을 자주 사먹고 있어요 .. 마스크가 생활화 되버린요즘 T^T 집 근처 숭의동 백반집을 소개 할까해요! 두번째 방문 인데요 ㅎㅎ → 영업시간 ← 오전 7 : 30 - 오후 8 : 00 명절시 3일 휴무 일찍 오픈하는만큼 좀 일찍닫아요 ! 주차는 바로 옆 주차장이 넓직하게 있답니다 ㅎㅎ 대문을 들어서면 ~ 정말 그냥 가정집같죠 ㅎㅎ 시골 할머니집 온거같은 느낌 ..!! 들어가면 바로 주방이보여요 오른쪽 왼쪽 방이 두개있답니다 ! 저는 오른쪽방으로 ~~ 처음 갔을땐 너무 북적북적 손님이 많았는데 5:30분에 갔는데 오늘은 한가했어요 ㅎㅎ 메뉴는 다섯가지있어요 ㅎㅎ 저는 콩비지랑 가정보쌈 주문했어.. 2020. 9. 17.
흰 빨래 , 얼룩제거 번거로움 없이 ' 과탄산소다 워터 '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0^ 거즘 1인 가구가 아닌 이상 세탁기는 매일 돌리는거같지않나요!? 항상 세탁기가 열일 하죠 ㅎㅎ 여러분들은 흰옷 . 흰양말 세탁 어떻게 하시나요!? 저의 세탁하는법을 알리고자 해요 ㅎㅎ 레인보우샵은 과탄산소다 , 구연산 , 베이킹소다 100% 순수 천연 세탁 표백제로 유명한제품이죠! 원래 기존에 쓰던 과산탄소다 입니다! 저는 예전에는 과산탄소다 가루를 넣고 따듯한 물에 10~20분 담궈두고 세탁기를 돌리곤 했는데요 ! 담궈두고 깜빡하는 경우도 너무 잦아지더라구요 .. T^T 오래 담궈두다보니 ....세탁기통안에 쌓인먼지들이 .. 같이청소가 되버려요 ㅋㅋㅋㅋㅋㅋ땀삐질; 담궈두기 번거로워서 흰 빨래를 미루곤 하는데요! 그래서 찾아봤던 제품이 !!! 과탄산소다 워터 입니다 !! 한.. 2020. 9. 16.
인천 주안뒷역 매운등갈비 ' 두꺼비식당 ' 안녕하세요 쩡블리 입니다!^0^ 후후 볼일이 있어서 은행에 한시간동안 앉아있었더니 허리가 ... 내 나이 27살 ..벌써 큰일이예요 T^T 이래서 " 바른자세 옳은자세 허리 땋 !! 펴고!! " 라는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가봐요 ~! 내잘못 ..ㅎㅎ 볼일 다보고 나왔더니 너~~무 배고파요 !! 맛집 찾을 힘도 없어서 제가 주안북부역 살때 일주일에 한번은 꼭 즐겨먹던 등갈비찜 두꺼비식당을 다녀왔어요 ! 소개를 한번 해볼께요~! →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3 : 00 매주 월요일 휴무 골목이다보니 주차는 앞쪽에 주차하시거나 자리가없을경우 주변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해요 ! 이렇게 주택으로 되어있어요! 방도 3개정도 있어요 ㅎㅎ저는 5시에 갔는데 방에 손님2테이블 있더라구요 명부작성하고 ~! 필수.. 2020. 9. 15.
항균 실리콘 에어브러쉬 내돈내산 ' BARULAB ' 후기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0^ 요새 환절기라 날씨도 점점 쌀쌀해지고 제 피부도 난리가 났다죠 ... 저는 환절기를 몸으로 다 느껴요 .. 비염은 원래 달고살아서 기침에 콧물에 T^T.. 어디가서 기침하면 요샌 코로나때문에 눈치보이죵.. 저는 완전 극건성이예요 속건성은 물론.. 환절기만 되면 지루성피부염이 돌아와요 .. 광대쪽이 간지럽고 오돌토돌 해지죵.. 크림을 3~4개씩 바르곤하죠 ㅎㅎ 죽겠어요 아주~~! 요새 SNS에서 핫한 에어브러쉬를 사봤어요! 광고를 너무해 ... 자꾸 보여서 혹 하는마음으로 삿답니다 ㅎㅎ리뷰는 너무 좋길래 궁금했어요! 두구두구!! 빨리와랑 넘 써보고싶다아 브러쉬 + 클렌징폼 1+1 SET 29800원 !! 배송비 무료라 조아요! 와 배송이 진짜 빨랐어요 다음날 바로 오더라구요 ㅎ.. 2020. 9. 14.
서울 중구 신당동 고기집 ' 금돼지식당 '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오늘은 볼일볼겸 서울에 다녀왔어요! 꼭 기분 좋게 어디가는날이면 날씨가 우중충하네요 ... 또 !! 또 비가 와요 ..비 너무 싫어해요 T^T 오늘 소개할곳은 !! 항상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던 금돼지식당을 가보았어요 ㅎㅎ설마설마 하며 갔는데 자리가 은근 있더라구요 금돼지식당은 미쉐린가이드에 나왔더라구요 주변에서 극찬을 하길래 기대기대 둑흔둑흔 ! → 영업시간 ← 평일 12:00 - 0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말 12:00 - 24: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휴무는 따로 없는거같아요! 주차는 뒷쪽에 공영주차장이있긴하지만 만차였어요 .. 주차가 좀 애매했어요..아무곳이나 세워야하는 상황이 T^T .. 약수역이 가까워서 지하철을 이용하는 사.. 2020. 9. 11.
인천 송도 뇨끼 , 라자냐 ' 임파스토 '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오늘은 뇨끼가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원래 다니던 뇨끼맛집으로~~ 갈려고 전화를 했으나 .. 네?????너무 충격적이였어요 .. 한남동 파스타 프레스카 ..저의 맛집이였는데 8월30일부로 영업종료라뇨? .. T^T .. 절망적이예요 그래서 !!! 폭풍검색 !!!!!! 임파스토가 뇨끼 맛집으로 유명하길래 바로 예약을했어요 ~~ 5시30분에 예약을했습니다 ㅎㅎ → 영업시간 ← 평일 11:30 - 15:30 마지막주문 - 14:20(재료소진시 조기마감) 평일 17:30 - 22:00 마지막주문 - 20:20(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주말 12:00 - 15:30 마지막주문 - 14:20(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주말 17:30 - 22:00 마지막주문 - 20:20(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월.. 2020. 9. 9.
인천 송도 스시 오마카세 ' 토요켄 '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첫 블로그로 몇일전 다녀왔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있는 스시오마카세를 다녀왔답니다! 유툽을 보다보니 오마카세가 너무 가고싶더라구요 매일 11:30~0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11시 땡! 하자마자 전화로 12시에 예약을 했어요 카운터 스시 오마카세 77,000 룸 스시 오마카세 66,000 이왕 가는거 카운터스시로 주문했어요 얏호! 바로바로 앞에서 설명도 해주시고 만드는 모습도 볼수있답니다 숟가락 너무 예뻐서 탐나더라구요 ㅎㅎㅎ.. 먹기전엔 과연 이렇게 쪼끔씩나와서 배가 부를수있을까 ...집가서 라면먹어야하나 했어요 하핳.. 스시는 간장을 발라주셔서 따로 찍어먹을 필요가 없어요! 바로 입으로 ~ 하나하나 음미하며 먹다보니 이쯤되니 배가 힘들어오는걸 느꼈어요ㅎㅎ.. 2020. 9.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