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토리의 하루

흰 빨래 , 얼룩제거 번거로움 없이 ' 과탄산소다 워터 '

by 소소한 제이 2020. 9. 16.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0^

 

거즘 1인 가구가 아닌 이상 세탁기는

매일 돌리는거같지않나요!? 

항상 세탁기가 열일 하죠 ㅎㅎ

여러분들은 흰옷 . 흰양말 세탁 어떻게 하시나요!?

 

저의 세탁하는법을 알리고자 해요 ㅎㅎ

레인보우샵은 과탄산소다 , 구연산 , 베이킹소다 

100% 순수 천연 세탁 표백제로 유명한제품이죠!

 

원래 기존에 쓰던 과산탄소다 입니다!

저는 예전에는 과산탄소다 가루를 넣고

따듯한 물에 10~20분 담궈두고 

세탁기를 돌리곤 했는데요 !

담궈두고 깜빡하는 경우도 너무 잦아지더라구요 .. T^T

오래 담궈두다보니 ....세탁기통안에 

쌓인먼지들이 .. 같이청소가 되버려요 ㅋㅋㅋㅋㅋㅋ땀삐질;

담궈두기 번거로워서 흰 빨래를 미루곤 하는데요!

 

그래서 찾아봤던 제품이 !!! 

 

과탄산소다 워터 입니다 !! 

한개는 밑바닥이 보일려고 하네요 ㅎㅎ

워터 제품이라 가루를 녹이는 번거로움도 없고

용기형이라 사용도 보관도 편리해서 좋더라구요 

세제대신 워터 적당량넣고 돌리면 끄-읏 !! 

너무 편리해요~! 흰옷 세탁 이렇게 편했나싶어요 ^0^

 

그린등급이네요 ㅎㅎ

확실히 느끼는건 정말 불필요한 성분은

빼고 딱 필요한 성분만 넣은

천연 세제라는 점인거같아요!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나 아이들 옷에

사용해도 천연성분에 잔여물이 남아있지않으니 

안심이 될듯합니다 !

환경에도 더 좋을테구요 ^^

 

#내돈내산    "   총평   "

 

1L한개에 4400원~4600원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계속 쓸테니 가격만 올리지말아주세요 ~~!! 

남은 과탄산소다 가루는 세탁기청소용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워터 진짜 너무 편리하고 깨끗해지고 너무 좋아요!

일단 성분이 넘 좋으니까요 ㅎㅎ워터쓰면 가루를 못쓰겠어요 ..

여러분도 흰 빨래는 과탄산소다워터 이용해보시는거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