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한남동 뇨끼맛집 인정 강추 !! ' 뇨기바 '

by 소소한 제이 2021. 3. 11.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양똘이가 너무나

좋아라 하는 뇨끼뇨끼!

파스타프레스카가 

사라지는 바람에..

요즘 뇨끼를

너무 못먹었어요T^T

뇨끼맛집

찾자!해서

폭풍 검색을 해서

다녀왔습니다

 

뇨끼바

 

한남동에 뇨끼바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폭풍검색을 해본 

결과 후기도 너무 

좋고 유명한거있죠!

주차가 힘들어서..

발렛맡겼습니다 ㅎㅎ

예약 필수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천장이 높아서 너무나 

좋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사람이 북적북적..!! 

쉐프님이 전일찬쉡! 

유명하신 분이더라구요!?

추천을 받아서 주문했습니다

단호박뇨끼

트러플뇨끼

딱새우 토마토파스타

이렇게 3개 주문했습니다

양이 적다는 후기때문에 

3개 주문했어요 🤗

4개 주문한다는 양똘이 

말렸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접시 너무 예쁘지않나요ㅎㅎ

취향저격 !!

 

 

저는 느끼한걸 

별로 못먹어서 

사이다 미리 주문하구요!

 

단호박뇨끼

 

두둥!! 단호박뇨끼

나왔어요 

와 비주얼 설렘...

 

트러플뇨끼

 

트러플 뇨끼!! 

블랙트러플이 듬뿍

들어있어요 넘 좋-하!

은 추가했습니다^^

 

 

바로 나오는 

딱새우 토마토 파스타 

딱새우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이거 어떻게 먹지 했는데

손질이 되있어서 쏙 

빼서 먹기 편해요

 

 

행복하다 ..

맛있는거 많을때

가장 행복해지는 

이 ....돼..지!!!!! 

 

 

사장님..!? 직원..!?

양똘이가 음식 더 시킬려는거

보셨는지 ㅋㅋㅋㅋ

수제피클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많이도 먹었넹 .... !! 

소스까지 남기지

않고 슥슥 다 먹고 

나왔어요 ㅎㅎ 

 

#내돈내산 내먹

양똘이가 드디어

뇨끼맛집을 찾았다고

좋아라 하네요 ㅎㅎ뿌-듯!

단호박뇨끼 너무 맛있어요 

트러플 뇨끼 먹다가 먹으니

좀 달긴한데 겉바속촉 !!!

트러플 뇨끼는 말할께 없죠

크림소스지만 느끼하지않고 ..

뭐라 표현하지 진짜 맛있음 그냥 

파스타도 맛있지만

또 가면 저는 뇨끼 3개 시켜먹을꺼예요

진짜 뇨끼맛집 인정 강추합니다!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