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목포 워터에이징 고깃집 " 신해조 숯불구이 "

by 소소한 제이 2022. 10. 22.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0^

오랜만에 돌아온거같아요 

날씨가 겨울이네요 .. 추워서

패딩입으면 그날은 또 춥지않은..

날씨 기분맞추기 참 어렵죠 ㅎㅎ

 

목포에 새로운 고깃집이 생겼다길래

다녀왔습니다 !! 

배고픔을 견디지못해 

호다닥 들어가는 바람에 

간판 사진을 못찍었지뭐예요 💦

입구에 들어가면 예쁘장한 손씻는곳!! 

조명 너무 예쁜거있죠 ㅎㅎ 

 - 화장실아닙니다!! -

옆쪽으론 커피가 준비되있어요(센스굳)

룸!? 같은 곳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문은 있지만 칸막이는 없는? ㅎㅎ

테블릿으로 주문을 하더라구요 

목포에서 테블릿으로 주문하는

고깃집은 최초이지않을까 싶어요!?

 

고기류

돼지모듬한상 43.000

통삼겹살 16.000

통목살 17.000

생돼지갈비 23.000

 

이렇게 있습니다! 

후식메뉴도 있었는데 

다 찍지못했어요 나란년 .. 

가족끼리 가서 정신이없었다지요 

(사실 배고파서 그런게아닐까싶은..)

돼지모듬한상1개와 삼겹살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

김치와 장아찌는 직접 담는다고해요 

파김치 기가막혀요 진짜 맛있음 👍

 

된장찌개도 나와요 

기본..맞죠!? 

고기는 참숯으로 초벌

해서 나온다고 합니다  👀

 

그릴위에 있는건 멜젓입니다!

은박지에 쌓인건 버섯 ! 

찜처럼 먹는 촉촉한 버섯이예요 ~

저는 멜젓 별로 좋아하진않치만 

가족들이 아주 잘드셔서 리필했어요 ㅎㅎ

 

돼지모듬한상에 포함되있던

숯불구이! 

특제소스로 양념된 고기라고 하네요 

밥을 부르는 고기예요 ㅎㅎ

동생이 맛있다고 눈 깜짝할세..없..

두점 먹었나 .. 너무해 😭

온면도 있고 된장술밥도 있었는데

고기를 너무 많이 먹는 바람에 

찌개와 공기밥만 호로록 ... 아쉽 .. 

나갈때 보인! 숙성고!

워터에이징 숙성된 고기를 

손질해서 숙성고에서 2차로 

숙성을 한다고 해요 

핑크핑쿠 🤗

 

#내돈내산 # 내먹

 

기본찬들이 너무 잘나와요 

김치도 다 맛있고 젓갈도 맛있더라구요 

고기는 진짜 쫄깃 비계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진짜 비계조차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워터에이징이라 그런가!? 

다음에 가면 꼭 된장술밥이랑 온면도 

먹어볼꺼예요 !!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영업시간 오후5시부터 새벽4시

변경 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신해조 숯불구이 (목포시 비파로51번길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