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맵달을 원할땐 맘스터치 ' 내슈빌핫치킨버거 '

by 소소한 제이 2020. 10. 21.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양똘이 덕에 자꾸 시켜먹네요 ..

하루하루 T^T 

집에서 먹을수 있는건 

한정적이니까요 ~! 햄버거를

만들어 먹기엔 너무 번거롭죠

저는 원래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아니면 햄버거를 먹지 않아요! 

양똘이가 자꾸 맘스터치

맘스터치 .... 징징징 ... 

그래서 시켜먹었답니다 ^^ㅎ..

 

 

서로 내슈빌핫치킨버거 먹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버거 두개를 먹는다길래!

한입만~ 할려고 제가 먹고픈

화이트 갈릭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하.. 최소 주문 금액이 ..!!!

16.000원 이더라구요 .. 쩝 

그리하여 팝콘만두 추가 까지 했어요 

 

 

날아오셨나 ...15분만에 온거같아요 

썩 먹고 싶진않았는데 

막상 오니까 포장지 뜯기전부터

설렘 가득 ㅎㅎ 

 

 

저는 맘스터치 , 파파이스 같은

감자튀김 좋아요 ㅎㅎ!

팝콘만두 넘 바삭하네요 ㅎㅎ 

 

 

내슈빌핫치킨버거 입니다!! 

매워보였어요 ㅎㅎ

빈속인데 매우면 어쩌지 

속쓰리면 어쩌지 걱정하며 먹었네요 

 

 

화이트갈릭버거

맘스터치는 싸이버거가 최고라는데!

전 화이트 갈릭버거 고소하니 좋아요 ㅎㅎ 

 

#내돈내산 내먹 

 

일단 맘스터치는 닭이

오동통해서 씹히는 감이 좋더라구요

모양이 일치하지 않아서

먹는데 불편하긴 하죠 ^^;

내슈빌핫치킨버거 기대 안했는데

살짝 매운듯 달꺼같다가도

소스가 확 잡아줘요 ㅎㅎ

핫치킨이래서 매울까~ 했는데

딱 맵단!! 맛있었어요 매력있어 ~~! 

감튀는 말할것도 없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