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섬유유연제 추천 '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

by 소소한 제이 2020. 10. 12.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여러분들은 어떤 섬유유연제 쓰시나요!? 

저는 매번 섬유유연제에 대한 

고민이 너무 많았어요 T^T 

다 마르면 향도 안나고 너무 

꿉꿉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

방금 빨고 바로 말렸는데 

냄새나면 다시 빨아야할꺼같고 ..!! 

좋다고 추천을 받아서 꾸준히 쓰고 있는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리뷰를 할려고 합니다! 

 

막 들이 붓는 탓에 갑자기 똑 떨어져서 쿠팡에서 

1.05L X 3개에 14.810원에 구매했어요! 

 

전에 다우니 사고 사은품으로 받았던

퍼퓸쥬얼 !! 이게 녹을까 ... 싶었죠 ㅎㅎ 

모양이 기여워요 ㅎㅎ넣기만 하면 되니 

아주 요고 편리하더라구요 ♪(´▽`)

 

#내돈내산 

 

세수하고도 또 다시 씻고싶게 만들던 ..수건 ..! 

꿉꿉한 냄새가 안나서 너무 좋아요! 

친구들이 저희 집만 오면 옷을 빌려입는데

자꾸 좋은냄새가 난다며 ~! 

은은한 쟈스민향기가 좋아요 ㅎㅎ

제습기 안틀어도 냄새가 너무 좋아서 

요새 행복해요 >_<

아마 호불호가 없는 향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여러분도 

다우니 실내건조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