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고양이 화장실 추천 ' 아이리스코리아 ' 넓직하니 좋다!

by 소소한 제이 2020. 11. 28.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요새 저희 첫째가 불만이 많은지 ..

 자꾸만 화장실이 아닌

바닥에 오줌을 싸는거 있죠 ..

너무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매일 닦는것도 한계가 왔어요 T^T

화장실을 더 만들고 모래를 

바꿔볼까 해서 급하게 주문했습니다! 

 

 

역시 빠르다빠르다~! 

크기는 위에 주문내역 

참고해주세요 😊

 

 

뭔가 왔으니 

호기심에 애들이

몰리기 시작하네요 ^^;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랐어요 ㅎㅎ 

다행이다 싶었죠!

저희 첫째는 얼굴은 작지만

몸은 뚱냥이예요 ^^;

 

 

모래삽 .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설명서는 ..뭐라는지는

모르겠으니 !!패스~! 

 

 

동봉되있는

고리를 이용해서 

모래삽을 

걸수있어요 ! 

요고요고 편리하네요~! 

 

 

뚜껑을 잘 고정시키기 

위한 홈인거같아요 ㅎㅎ 

 

 

벤토나이트 모래를 넣어줬어요! 

한개 다 넣었는데도 

화장실이 크다보니 

얼마 안들어간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뚜껑도 잘 닫고!! 

이제 냥냥이들 

방으로 옮겨줬어요 

 

 

비싼 원목화장실까지

있는데~!

두부모래 사용중이예요!

벤토 . 두부 둘다 써봐야죠^^

이젠 실수

하지않길 바라며 .... 🙏🙏🙏

 

 

마지막으로 ~!

오줌쟁이 저희 첫째예요 😹

11키로인 저희 첫째도 

쏘옥 들어갈수 있는 

크기예요 !!

잘 써주길 바라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