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주안 안주 한상에 10.000원! ' 재벌술상 '

by 소소한 제이 2020. 11. 18.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요즘 SNS에 주안 술집으로 

자주 뜨는 곳이 있어서

가봤어요! 

어마어마한

한상에 만원이라기에 !! 

둑흔둑흔 하며 가봤습니다!

 

 

주안 2030 돌배기집 

2층에 생겼어요!

재벌술상 !! 

 

 

이런 예쁜자리가 있길래

앉을려고 했더니 .. 

새벽2시라 그런지

여기쪽 자리는 

마감을 했다고 해서 

그냥 테이블로 앉았어요 ㅎㅎ 

 

 

주류 3병 주문을 하면

갑질안주 한상이 

10.000원 !! 

소주 한개 맥주 두병을

주문하고 한상 주문 했어요! 

 

 

역시 기본은 이고지 !! 

물이 주전자에 나와요 ㅎㅎ 

막걸리인가~~! 했네요

 

 

한상이 나왔어요 ㅎㅎ 

와 ...!!!! 이 퀄리티에 만원! 

 

 

과일부터 과자에 

어마어마 하네요 ㅎㅎ

 

 

냉동이 조금 많긴해요 ㅎㅎ 

 

 

얼음소주 냉장고가 

따로 있어요! 

밑에 망치!? 같은걸로 

톡톡톡 치면 살얼음 같은

소주를 마실수 있다네요!

 

 

셀프인가!? 잔이랑

숟가락 젓가락은 직접

가지고 자리로 !! 

 

 

바로 앞에 감성글귀까지~! 

 

#내돈 내산 내먹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 

안주는 매일 바뀐다고 하네요 ! 

안주 양도 어마어마하고 

너무 예쁘게 잘나오지만

특색있게 맛있는 안주는

없었어요 T^T 조금 아쉬웠네요 

안주 많이 먹는 친구들이랑

가면 너무 좋을꺼같은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