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수분이 부족할땐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II '

by 소소한 제이 2021. 1. 8.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0^

잘때도 항상 가습기를

틀고 자는데도 

한없이 건조한 

나의 피부 ..😢

요즘 핫한!이지아님!

나인위시스에서 

수분앰플II을 

보고 구매했어요!

사실 광고보고 ...

하하 ..ㅎㅎ

 

 

하이드라 앰플II

가격은 19.500원!

구매하고 나니 ..1+1이벤트를하네요 T^T

 

병도 예뻐요 ㅎㅎ

8중 히알루론산

코코넛수 함유로 보습UT!

프로바이오틱 함유!

알로에베라잎 10배!

 

 

스포이드 끝이 

휘어있어서

바를때 더 편한 느낌

이예요! 

 

 

투명해요 ㅎㅎ

많이 흘러내지도

않네요!

 

#내돈내산 

앰플 정말 많이

써봤는데 바르고 나면

금방 사라져버리는거

같은데 이제품은 

오일?!처럼 

촉촉해요

끈적임은 하나도없어요!

촉촉하고 흡수가

잘되는 느낌이예요!

성분이 너무 좋다고 하니

꾸준히 써봐야겠어요^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