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비타민,면역력 관리하기 ' 로얄젤리디 '

by 소소한 제이 2021. 1. 13.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요즘 여러분은 면역력이나

비타민 관리를 하고계시나요!?

저는 누군가가 옆에서

챙겨주지않은 이상

선뜻 잘안되더라구요 ..

좋은 기회가 생겨서

협찬을 받았어요^0^!

친구찬스 !! 😋😋😋

이 기회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ㅎㅎ

 

로얄젤리디

 

로얄젤리는 많이

접해보지 않아서 

친숙하진 않은데 

박스만 봐도 벌꿀이네요 ㅎㅎ

 

 

고단백식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미노산,미네랄,비타민

칼슘,단백질

등등 좋은건 

다 들어있나봐요^^!

 

 

저는 햇빛 접하는날이

없다보니 비타민D가 

많이 부족해요..T^T

까먹고 못먹어도

유통기한 넉넉하니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9ml x 10병

 

오호! 

열어보니 병이 

아기자기해서 너무 

귀여워요 

앰플같아요!! 

 

 

손가락 한마디보다 조금

작네요 기엽다..!

뚜껑도 뻑뻑하지

않고 손 다칠일도 없고

편하게 열려요 ㅎㅎ 

저는 탄산수에

타먹어봤는데 

레몬맛 탄산수같네요

원액으로도 먹어봤는데

시큼한데 살짝 달달한

레몬즙 같아요!

꺼려지지않은 시큼함!?

양도 많치않아서

먹기엔 너무 편한거있죠^^

 

벌써 5병 먹었는데..! 

꾸준히 먹어볼려구 합니다

로얄젤리디로 미리

건강챙겨야겠어요!

변화가 있으면 더 좋은

후기로 돌아올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