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갈비찜 맛집인가!? ' 강남면옥 본점 ' 포장

by 소소한 제이 2021. 2. 5.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서울에 볼일 볼겸

들렸다가 ㅎㅎ 

간만에 쉬는날이라 

집에서 맛있는거나 

먹어보자~해서

포장을 해왔어요 ㅎㅎ

오늘의 메뉴는

갈비찜!!! 

강남면옥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네요 ㅎㅎ

 

 

갈비찜 소짜로 

전화주문을 미리해뒀어요

 

 

인천까지 오는데

차에서 냄새나서

배고파 혼났네요 T^T

 

 

갈비찜소짜 인데도

양이 많은거같죠!?

옆엔 갈비탕인가봐요 

뜻밖에 국물 !!

 

 

다시한번 데워서 

깨끗히 다 먹었네요 힛

 

#내돈내산 내먹

갈비탕 국물 별로..

조미료맛만 난다고 

해야되나 😭

갈비찜은 진짜 부드럽고

양념도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소짜에 45.000원인데

가격이 착하진 않치만

맛은 좋으니 좋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