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세면대필터 추천 '슈레피 스킨케어 워터탭2.0'내돈내산

by 소소한 제이 2021. 2. 2.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제 볼따구가 괜찮아질

생각을 안해서 

요새 피부에 엄청난 

고민이예요..!

화장품도 바꾸고 

별짓을 다해봐도!!!!

결국 세면대 필터를 

샀다죠 ..허허 

 

 

슈레피 스킨케어5종

세면대필터 워터탭2.0

쿠팡에서 28.700원에 

구매했습니다!

 

 

5중 레이어 필터

침전필터가 2중 장착으로

수돗물에 이물질이 워터탭을

통과 하는것을 막는다네요 ㅎㅎ

 

 

디자인 깔끔하네요 

 

 

설명서부터 이것저것

들어있어요 

 

 

본품/ 필터리필/스패너

테프론테이프/설명서

 

 

설명서는 대충 쓰윽

한번 둘러봐줘야죠 

 

 

필터 수명은 2개월이라고하니

2개월뒤에 이걸로

교체해야겠어요!

 

 

저 고무로 된걸 

끼우고 장착하면 된다네요 ㅎㅎ

 

💢💢내리기전 극혐주의 💢💢

 

 

스패너로 열심히

돌렸....와 극혐 -!

극혐주의 ....!!! 

지금껏 어떻게 

씻었나 싶은..후 

와 설치하는데 힘들었어요...

그래도 너무 예쁘고 

깨끗한 물같아서 

기분이 좋아요^0^

 

#내돈내산 

교체 난이도는 최하!

엄청 쉽지만

 나는 뭐가 문제인지 물이 자꾸

세서 테프론 테이프로 감고 

열심히 돌렸습니다😂

수압에 따라서 불의 밝기

조절도 되서 좋아요 

패키지도 예뻐서 

선물하기도 좋겠어요

인테리어 효과 굿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