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먹는 수분크림!? 히알루론산 ' 슈퍼레시피 포 우먼 '내돈내산

by 소소한 제이 2021. 2. 1.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후 마스크때문인지

또또또! 

볼 부분만 빨갛게 

난리가 났어요

간지럽구...

알러지검사도 했는데

문제가 하나도 없는데 ..후하

크림도 바꿔보고 

수분문제 인가 싶어서..

sns광고에 또 혹해서 

요새 핫한.. 먹는

수분크림이라는

줄리스초이스

슈퍼레시피 포 우먼

구매했습니다 T^T..

 

슈퍼레시피 포 우먼 1BOX

 

배송 완전 빨랐어요 !! 

37.900원인데 

카카오채널 추가시 

5000원 할인코드로 

32.900원에 배송비3.000원

35.900원

구매했습니다!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올인원 케어

된다고 혹했어요..!

월경 전에 상태 개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건조한 피부 수분보충

 

 

120캡슐로 

하루에 2번!2알씩!

한달분량이네요 ㅎㅎ

 

 

저는 물을 많이

먹진 않아서

먹는 수분크림을

선택했어요

히알루론산 240mg

감마리놀렌산 240mg

가득 함유!

 

 

포장도 꼼꼼해요 

 

 

캡슐이 크진않아서

목넘김은 괜찮네요 

 

#내돈내산 

정말 요즘 마스크로 

인해 집이 아니면

마스크를 잘 벗을수가 

없어서 물 마시기도

귀찮아지곤 해요 ..

아직 3일 밖에 

안먹어봤지만

한달은 먹어봐야 효과를 

알겠지요!?

일단 향도 없고 목넘김도

괜찮아서 잊지않고 

잘 먹어보고 재구매 할지

한달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