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스파 애견 안전문 & 방묘문 + 2달 사용후기

by 소소한 제이 2020. 9. 20.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저는 4마리의 냥이의 집사입니다~!

정말 방묘문도 만들어서 사용해보고

딩동펫 , 세이펫 방묘문도 많이 써봤어요~!

세이펫 방묘문은 후기가 되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 오늘은  구매하고 2달 사용해본 제스파 안전문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

 

7월 11일에 구매를 했어요 ㅎㅎ

확장패널 추가는 안했구요! 딱 맞더라구요

블랙 87.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높이 1.5m 간격 4.5cm입니다

확장패널 추가도 가능해요 ^^ 

블랙블랙 하니 모던하죠!?

저는 고양이방이 따로 있어서 고양이방묘문으로 설치했어요!

 

이렇게 문을 90도 열어놔도 닫지않은 이상 

자동으로 닫히진 않아서 좋아요!

 

문 여는 부분은 이렇게 당기면 열리게 되있어요 

재질은 튼튼해요 ㅎㅎ다만 알루미늄이 아니라는거..

 

하단에 이중으로 되있는 안전문은 처음 접했는데요 

이거 괜찮은거같더라구요 ㅎㅎ실수로 문이 열릴일은 없겠어요 

다만 가끔 상단과 하단이 따로 놀아요 ..

 

호기심 가득 ㅎㅎ..

미니 안전문은 가로 37cm x 세로 34cm 입니다

따로 닫거나 밀지않은이상 

닫히진않더라구요 근데 저희 아가들은 

자기들이 밀엇다가 땡겼다가 ...똑똑한건가 ..!?

 

미니안전문은 밀거나 당겨도 열리지않게 할수있게

이렇게 잠금이있어요 ㅎㅎ 저는 청소할때 

냥이들이 돌아다녀서 청소할때나 화장실 환기 시킬땐

저걸 잠궈둔답니다 !! 편리해요

 

요건 제가 안방에 쓰고있는 세이펫 안전문이예요 !! 

세이펫은 높이가 더 높고 간격이 더 좁아요 문 열때 편해요! 

다만 제스파보단 가격이 비싸요 ~! 

129.500원에 구매했어여! 아~주 잘쓰고 있습니다 >_<

 

#내돈내산   '   총평   ' 

 

저는 아쉬운점이 있다면 양옆 고정시킬때 

나사로 고정 하지않으면 고정이 안되요 .. 양면테이프로는 안되요

자꾸 밀리고 떨어져버립니다.

내집 아니다!? " 나사로 고정못한다! " 하면 다른제품추천합니다 

저희 냥이중 4키로 이하 아이들은 틈으로 나와버려요 ... 

저 좁은 틈으로 어떻게 나오는지 정말 고양이는 

알다가도 모르겠지만 ..나와요 ...

점프력이 좋은 셋째는 점프도 하네요 .....진짜 적당히 --...

그래도 저는 매트블랙인 색상과 일단 저크기의

다른 안전문과 비교하면 저렴한편이예요

미니안전문이 있어서 만족해요!!

 

 구매 하실분은 참고해주세요 ^0^

ㆍ 우리집은 나사를 박을수 있거나 , 실리콘을 사용할수 있다!

우리집은 고양이가 마르지않았고 , 강아지다!

냉장고위까지 점프를 할수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