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천 주안뒷역 매운등갈비 ' 두꺼비식당 '

by 소소한 제이 2020. 9. 15.

안녕하세요 쩡블리 입니다!^0^

 

후후 볼일이 있어서 은행에 

한시간동안 앉아있었더니 허리가 ... 

내 나이 27살 ..벌써 큰일이예요 T^T

이래서 " 바른자세 옳은자세 허리 땋 !! 펴고!!  " 

라는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가봐요 ~! 내잘못 ..ㅎㅎ

볼일 다보고 나왔더니 너~~무 배고파요 !!

맛집 찾을 힘도 없어서 제가 주안북부역 살때

일주일에 한번은 꼭 즐겨먹던 등갈비찜 두꺼비식당을 다녀왔어요 !

소개를 한번 해볼께요~!

 

→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3 : 00   매주 월요일 휴무 

 

골목이다보니 주차는 앞쪽에 주차하시거나 자리가없을경우

주변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해요 !

 

 

이렇게 주택으로 되어있어요! 

방도 3개정도 있어요 ㅎㅎ저는 5시에 갔는데

방에 손님2테이블 있더라구요 

명부작성하고 ~! 필수필수 !! 

 

 

양푼등갈비2인분 & 곤드레밥2개 주문했어요~

맵기 조절 가능해요! 저는 중간도 좀 매워서 덜맵게 !! 

저는 사리는 별로 안좋아해서 주문안했는데 

좋아하시는분이면 극호 !! 

+ 아이들을 위한 간장맛도 있어요! 

 

한동안 포장만 해서 먹다가

오랜만에 오니 ..!! 원래 양푼냄비였는데

냄비가 바꼈어요~ 두꺼비 라고 새겨져있어요 더 좋아보이네요 ㅎㅎ

 

기본으로 다 나오고 ~ 메밀전이 나와요 ㅎㅎ

간장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등갈비소스에 찍어도 맛있어요 >_<

 

이미 다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살짝

끓었을때 콩나물 쿨하게 다 투하 !! 

콩나물은 더 달라면 주시니 두번드세요 ~!!

버섯추가도 추천합니다 !! 맛있어요 헤헤 

 

원래 저는 두명이서 가면 곤드레밥 1개시켜서 나눠먹구 

공깃밥 하나시켜서 볶아먹는데 

너무 배고파서 욕심부렸어요 ㅎㅎ .....그래두 맛있어요 ..만족만족

 

정말 푹 익혀서 그런지 저는 등갈비해으면 

뼈랑 분리가 잘안되서 번거로워서 싫은데

여긴 정말 쏙쏙 다 빠져요 !! 먹기 너무 편해요 ㅎㅎ 

 

남은 곤드레밥 볶아먹었어요~!

크 .. 넘 배부르다 ..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나요 ㅎㅎ!

 

#내돈내먹  "     총평     "

 

두꺼비식당은 오픈초기부터 다녔던 곳이예요!

잊혀질만하면 생각나죠 ㅎㅎ

보통맛으로 먹으면 매콤하니 딱 좋아요!!

매운걸 잘드시는분은 당연 더 맵게 !!

저처럼 맵찔이는 덜맵게! 대신 덜맵게 하면 

단맛이 더 많이 느껴지는 단점이 ... !!

고기도 잘발라지고 빨리먹을수있고 

저는 아직까진 변치않는 맛에 

두꺼비식당 최애합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