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성 유산균 면역력 강화와 질염에 좋은 ' 더 프로바이오우먼 '

by 소소한 제이 2020. 9. 21.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욥 '∪'

 

여러분은 유산균 챙겨드시고 있나요!?

저는 건강식품은 잘안챙겨먹는편이예요 T^T..

최근들어 질염과 면역력이 약해져서 찾아보다가 !! 

질염이 유산균을 통해 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서 !!

친구가 공구하길래 같이 삿습니다 ^0^

 

더 프로바이오우먼 !! 59.000원인데 공구로 48.000원에 구매했어요!!

 

용기가 아담해서 휴대하기가 편할듯해요 ㅎㅎ

아담아담해요 특수용기에 담겨있어서 

변질에 우려가 적어요 

 

용기가 작은만큼 1.5cm의 작은캡슐이네요 ㅎㅎ

 

아주작죠 ㅎㅎ목넘김이 진짜 편하더라구요 

 

더 프로바이오우먼은 면역력에 좋은 아연 뿐만 아니라

소화효소 , 비타민C , 비타민E , 크랜베리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해요 ㅎㅎ 크랜베리는 방광에 좋죠!

질염 원인 중 하나인 칸디다균에 대한 향균 특허를 받은 균종 3개 뿐만

 11종의 유산균이 100억 들어있다고 해요!(대부분 10억 ...)

 

#내돈내산   '   총평  ' 

 

일단 목넘김이 편해서 알약 잘못먹는 사람도 

먹을수있을꺼 같아요 ㅎㅎ 1개월 분이라 조금 아쉽네요 

가격 상관없이 대용량으로 들어있어도 좋을듯 싶어요!

유산균은 하나만 효능이 있는게 아니라 

여러가지로 도움이 많이 되니 꾸준히 먹어볼 계획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