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SNS에서 핫한 ' 듀이셀 시카플크림 ' 내돈내산 + 한달후기

by 소소한 제이 2020. 9. 30.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0^

 

SNS를 잘하진 않치만 눈팅은 매일 하는데요 

너무 극건성이다 보니 피부에 관심이 많아서

크림이나 팩트 같은건 꼭 한 번씩 눌러봅니다 ㅎㅎ

그러다가 눈에 들어온 물광이라는 ' 듀이셀 시카플크림 '

구매해봤어요~! 후기는 너무 좋은데 

과연 어떨까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시카플크림 1+1 34900원

8월 31일에 구매해서!! 딱 한 달 정도 써보았어요 ㅎㅎ

 

박스가 아주 블링블링해요 ㅎㅎ

왼쪽은 새 제품 오른쪽은 반정도 썻습니다 !! 

아침 저녁 꾸~준히 발라보았어요 

 

피부 진정 & 보호에 좋고 트러블에 좋다고 해요

판테놀 , 히알루론산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정말 쫀쫀해요 흘러내지도 않고 

견고하네요 ㅎㅎ..

 

펴 발라보면 이렇게 알갱이들이 있어요

비타민C 유도체가 있는 보습 캡슐!!

 

 

#내돈내산  '  총평  '

 

향은 은은~ 하니 자극적이지 않아요

발림성은 너무 좋고요 쫀쫀한 느낌! 

알갱이들은 잘 녹더라고요 발랐을땐 되게

촉촉한데 금방 보송해져요 촉촉함이 오래

가진 않더라고요 트러블에 좋다고 진정효과가 

있다는데 전 트러블은 없어서 잘 모르겠더라고요 T^T..

 

광고에선 엄~청 물광 오일 바른 거 같은 느낌? 이던데 

그런건 기대하지 않은 게 좋습니다! 

일단 속 당김이 심했는데 조금 사라졌어요!! 

 

엄청나게 좋다! 이건 모르겠으나 속당김은 조금

사라졌으니 더 써봐야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