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천 송림동 현대시장 닭알탕 ' 창석닭알탕 '

by 소소한 제이 2020. 9. 28.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0^

 

여러분들은 닭알탕 드셔보셨나요!? 

뭐지뭐지 먹어본듯 안먹어본듯 ... 

양똘이가 먹고싶다구해서 아버님과 다녀왔지요~

지인의 추천으로 !! 닭누린내가 안난다고 하더라구요

무슨 맛일까 너무 궁금해서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12 : 00  비정기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맞은편이 바로 현대시장이라

거기쪽 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해요 ^^

 

어 ... 한곳이 아니라 주변에 닭알탕집이

되게 많더라구요 닭알탕거리인가 ..?

그래도!! 창석주점을 가기로 마음먹고 !! 

 

딱 입구에 들어가면 오... 무섭게 생긴게 

많아요 ..오른쪽에 고니?인가 무서워요 '^'..

그래도 싱싱해보이니 좋아요 ㅎㅎ 

 

저는 오전 11시에 갔는데 한가로와요~!

테이블은 생각했던것보다 많았어요 

먹다보니 한두팀 들어오시더라구요 ㅎㅎ

 

닭알탕 중짜로 주문했어요~! 

아 제발 맛있어라 ...외쳐며 기다렸습니다 ㅋㅋㅋ

처음먹고 실망하면 다신안먹게 되자나요.. 

 

반찬이 나왔어요! 

깍두기는 .. 너무 익었셔 T^T 

 

찍어먹는 소스인가봐요 

그냥 간장베이스 소스네요 ㅎㅎ 

 

오아 .... 중짜 맞나요 !? 

다시 한번 확인했어요 ...중짜 맞나요!?양이 엄청나요 

제가 좋아하는 감자도 있네요!!

 

이게 닭알 !!!그냥 계란노른자 ..같아요

저는 계란을 썩 좋아하진않아서 

생긴건 노른자인데 ..계란 흰자맛이나요 !!

 

내장인..가? 쫄깃쫄깃해요 

그냥 생긴것도 그렇구 맛도 그렇구 

곱창같아요 저는 곱창전골 되게 좋아하는데 이건 만족했어요 ㅎㅎ

술을 부르네요..

 

빨리 볶음밥을 먹어야 하기에!! 

옆에 덜어놓고 볶음밥 두개를 부탁드렸습니다!!

 

양이... 또 여쭤봤어요 ㅋㅋㅋㅋㅋㅋ두개맞나요 ..?

사장님 양이 혜자입니다 ..!! 

세명이서 싹 - 쓸고 왔습니다 ^^;

 

#내돈내산 내먹  '  총평  ' 

 

개인적으로는 계란을 안좋아해서 닭알이 좋진않았지만 

고소해요 누린내도 안나고 꼬소~!  끗 -

내장은 곱창맛!! 와 정말 극찬하는건 

국물이 ..정말 제대로예요 

딱 진짜 맛있는 곱창전골맛집의 국물맛이였어요 

얼큰하면서 완전 국물이 진하고 간도 딱이였어요

감자랑 국물이랑 한밥그릇 뚝딱하고 

볶음밥까지 !!! 볶음밥은 메뉴판에는 없지만 다먹고 

해달라고 하면 볶아서 가져다주세요 ㅎㅎ

저는 여기 닭알탕 국물 먹으러 또 갈꺼예요 

완전 기대이상이라 너무 많이 먹어서 위 아파서 혼났네요

술 먹을수 있을때 저녁에 가야지~~! 

 

* 검색하면 창석주점 으로 떠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