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테라 X 진로 홈쏘맥잔 미니미한게 귀엽네요

by 소소한 제이 2020. 10. 6.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요새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 

겨울옷 정리하고 났더니 먼지 때문에 

비염이 난리가 아니더라구요 코 간지러워 T^T..

밥해먹을 힘도 없어서 편의점으로 갔는데

테라 홈쏘맥 미니 잔이 보이는 거 있죠..

아아.. 쏘맥만 먹는데 너무 가지고 싶어서 

득템해왔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샀어요!! 

 

테라 355ml 2캔이 들어있어요 ㅎㅎ

테라랑 진로 콜라보 인가 봐요! 

맥주는 필요 없었지만 미니 잔을 갖기 위해

두개를 샀습니다!! 

 

아 너무 귀여워요...

진로는 안 먹어봤지만 저는 테라충이라 

이런 잔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더 살껄그랬나 싶더라고요 ㅎㅎ 

 

딱 한 손에 들어오네요 ㅎㅎ

잔이 얇지도 않고 정말 딱 좋아요!!

두꺼비 너무 귀엽지 않나요 

 

테라 병뚜껑

이건 홈플러스 갔을 때 겟!! 했던

병뚜껑인데 아주 잘 쓰고 있어요 ㅎㅎ 

잘 어울려서 한컷 📷

 

이런 귀엽고 예쁜 잔 더 나왔으면 좋겠어요 ~

미니 잔 득템 했으니 한잔해야겠어요!!! 

안주 고를 생각에 설레네요 (●ˇ∀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