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저렴하고 향 좋은 디퓨저 ' 데일리콤마 ' 솔직후기

by 소소한 제이 2020. 10. 3.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0^

 

누구에게 선물을 받는다는건 

기분 좋은 일 이죠 ㅎㅎ!

명절 선물로 지인분이 디퓨저를 선물로 주셔서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_< 

 

데일리콤마 디퓨저 명절선물세트 

카카오선물로 받았어요! 11.900원 이네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좀 더 저렴한거 같아요

주소를 적고 배송은 이틀걸렸어요

 

스프링 플라워 , 블랙체리 , 데일리 파이브 , 그레이프 프룻 

이렇게 4종이예요!  스틱도 10개 들어있어요~! 

 

박스에 사용법까지 잘 적혀있네요 ㅎㅎ

다른 디퓨저에 비해 밀봉이 확실하게 되있어요!

 

기분 낼겸 쇼핑백도^^! 

아기자기 한게 쇼핑백도 기엽네요 

 

스프링 플라워 민트색이 제일 예뻐서 요고만 찍어봤어요!

병이 너무 예뻐요 ㅎㅎ 

 

양똘이가 사준 블랙장미옆에 두니 

아기자기 한게 예쁘네요 ㅎㅎ 

유해성분이 없는 안심 디퓨저 라네요!

개봉을 해보자 ~!! 

 

# 솔직후기 

 

블랙체리랑 그레이프 프룻을 먼저 써봤어요!

개인적으로 블랙체리향은 쌔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제품은 향이 쌔지않고 은은하더라구요 

스틱 2개 꼽아뒀는데 살짝 발향이 아쉽긴한데 

전 은은하니 딱 좋더라구요 

일단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진하지 않아서 괜찮은듯해요! 

뚜껑은 열때 조심해야겠어요 ...배일뻔 했답니다 ^^;;

진한 디퓨저를 좋아하시는 분은 비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