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스터피자 옥수수반불고기반 세트(피자R + 감튀 +치킨)

by 소소한 제이 2020. 10. 10.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문뜩 누워있다 보니 배는 고프고..

만사가 귀찮고.. 뭘 먹지 둘러보다~ 

양똘이가 피자가 먹고 싶다고 난리난리를 ㅎㅎ..

어디 먹을까 하다가 샐러드에 쫄면!? 같은 거 

그거 있는 곳 먹고 싶다길래 ㅎㅎ

미스터피자에 주문을 했어요!

미스터피자 인천 용현점 입니다! 

 

사장님운다 + 20.900원 세드

(피자R +치킨 + 감튀 + 콜라) 

피자 선택할 수 있길래

옥수수반 불고기반으로 선택했어요~!

후기 작성하면 샐러드 4종 준다길래

무조건 !! 해야죠 !!

 

배달은 아주 빨랐어요 ㅎㅎ

요새 핫한 장민호. 영탁. 이찬원이 광고를 하군요 ㅎㅎ

워낙 연예인들 관심이 없어서 몰랐네요 T^T..

옥수수반 + 불고기반 입니다 !!

아주 때깔은 좋군요 😋

순살치킨 6조각 + 감자튀김 !

구운 치킨이에요 ㅎㅎ 

리뷰 약속으로 받은 샐러드 4종!

저기 저... 거.. 저.. 쫄면 같은 거 이름 아시는분!?

양똘이가 저거 때문에 미스터피자 시켰는데..

뭐 그냥 그러쿠만 !!! 샐러드는 모두 아는 그런 맛 ㅎㅎ 

 

#내 돈내산 내먹 

 

한 조각 먹고 느끼해서 더 못 먹었어요 T^T

유난히 느끼한 피자 있잖아요!

불고기도 좀 느끼했는데

옥수수 한입 먹고 못 먹었네요 콜라만 4잔 ...

이럴 줄 알았으면 매콤한 피자로 시킬껄 

후회했네요 ㅎㅎ 

치킨이랑 감튀는 호불호가 딱히 없다 보니

괜찮았어요 ㅎㅎ개인적으로 피자는 

너무나 느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