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하대 고기짬뽕 ' 한짬뽕 ' 배달

by 소소한 제이 2020. 11. 1.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제가 인하대 근처를

지나가다보니 ㅎㅎ 

되게 큰 짬뽕집이 생겼더라구요!

한짬뽕?! 너무 먹고싶은데

혼자서는 못가겠고 ... 

배달이나 시켜서 먹자 

하고 배민을 보다가 

한짬뽕이 !!!! 있어요!!! 

와아~! 설마설마 

했는데 있길래

너무 좋아서 바로 주문해버렸어요!

 

 

 

배달주문은!

매일 오전 11 : 00 - 새벽 2 : 00 

늦은 시간까지 하니 너무 좋아요 

저희 동네에는 중국집이 

기본 10시면 다 닫았는데! 

조으다~! 

 

 

 

30분  정도 걸려서 왔네요 ㅎㅎ 

탕수육은 눅눅해지지

말라고 구멍이 송송송~!

 

 

 

너무 세심해요! ㅎㅎ 

탕수육에 찍어먹는

간장 , 식초 , 고춧가루까지! 

 

 

 

짬뽕이 고기짬뽕이예요!! 

얼큰보다는 담백하더라구요 ㅎㅎ

 

#내돈내산 내먹 

 

탕수육에 파채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몰랐네요 

정말 좀 느끼하다 싶으면 

파채가 확 잡아줘요 ㅎㅎ

탕수육도 바삭바삭 👍

짬뽕은 고기짬뽕이라 

담백하니 맛있어요 

면이 살짝 두껍긴하지만

퍼지지도 않고 쫀득하네요! 

방문 해서도 먹어보고 싶어요 ^^!

 

매장은! 인하아리스타 1층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