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구월동 안주 요리 맛집 ' 사랑방 '

by 소소한 제이 2020. 11. 16.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일주일째 생일 약속에 

정말 속이 남아나질 

않네요 ... 

일에 찌들고 

숙취에 찌들고 ... 쩝 T^T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구월동으로 갔어요~! 

와 ... 사람이 너무 많아서

술집에 자리도 없어요 ... 

친구가 그럼 사랑방 가자! 

해서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옆 지하에 있어요 ㅎㅎ 

너무 힘들었어요 ... 

사람이 이렇게까지도 

많다니 ..걷기도 힘들더라구요 

후다닥 들어갔어요

자리있길 바라며~ 

 

 

가게가 크진 않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 

다행이도 자리가 딱

두개 있었어요 ㅎㅎ 

 

메뉴판

 

뭘 먹을까 고민 하다 ㅎㅎ 

친구가 조개탕이 

그렇게 맛있다며!! 

시원칼칼 조개탕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안주 인가봐요 ㅎㅎ

 

조개탕

 

버너와 함께 

조개탕이 나왔어요 ㅎㅎ

와 간도 딱 맞고 너무 

시원하니 맛있네요 

 

 

초장과 간장!

저는 초장이 더 좋아요 ^^

물론 그냥 먹어도 맛나죠~!

 

 

친구들의 바쁜 손놀림 ㅋㅋㅋㅋㅋㅋ

서로 껍질 까느라 바빠요 ^^;

마지막 칼국수사리까지 

추가해서 순삭했습니다! 

 

#내돈내산 내먹 

 

조개탕 맛은 정말 끝내줬어요 ㅎㅎ

세트 메뉴 먹을껄 후회했네요!

돌아다니느라

더웠는데 버너까지 앞에 있고 

사람도 많아서 더웠던거만

빼면 너무 잘 먹었어요 ! 

구월동가면 또 가서 

다른 음식들도 먹을꺼예요 👍

map.kakao.com/?urlX=434116&urlY=1095880&itemId=1862291056&q=%EC%82%AC%EB%9E%91%EB%B0%A9&srcid=1862291056&map_type=TYPE_MAP&from=roughma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