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역시 치킨은 교촌' 레드콤보+허니오리웨지감자 세트 ' + 기프티콘

by 소소한 제이 2020. 11. 14.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한 삼일만에 포스팅 하는거 같아요

요새 일이 너무 바쁜거 있죠 T^T 

몸이 세개였으면 좋겠다 생각해요 

휴휴 ㅎㅎ생일날 받았던 기프티콘 중에 

교촌이 있어서! 

교촌을 시켰어요 ㅎㅎ

 

 

어떻게 사용하지 싶어서 

전화로 주문 했어요!

메뉴 말하고 기프티콘 번호 불러주면

되더라구요 ㅎㅎ

12시가 넘어서 그런지 ... 

허니오리가 다 떨어졌데요 ... 

고민하다가 레드콤보로 변경했습니다! 

 

 

레드콤보로 변경하니까 

3.000원이 추가인거있죠?! .. 

배달비 2.000원까지

5.000원 냈어요 T^T 

 

 

아주 빨리 왔어요 ㅎㅎ

배는 별로 안고팠는데 

막상 오니까 빨리 

먹고싶다 !! 

 

 

무 2개 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

 

 

윙봉 너무 좋아요~! 

다리는 안먹어서

양똘이한테 

다 양보해줬어요 ^0^

 

 

개인적으로 교촌 감자튀김 

뭔가 모르게 다른 감튀보다 

맛있는거 같아서 

항상 시킨답니다 ㅎㅎ

 

뭐 레드콤보는 말할것도

없죠 ㅎㅎ 

처음 레드콤보 먹었을때 

정말 매웠는데 

이제 맵찔이에서

벗어난건가 ...!! 강해졌어요 

맵지않아!! ㅎㅎ 

주말 치킨 드세요 여러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