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목포 분위기 최고 연탄구이/해산물 맛집 ' 김C포차 '

by 소소한 제이 2020. 12. 5.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목포의 마지막 밤 !! 

인천 가기 너무 아쉬워요 ..

넉넉히 4박5일은

와야할꺼같은 ... 

먹을 곳이 너무 많은거 있죠 ㅎㅎ 

마지막은! 제가 88포차 들렸다가

꼭 가는 김C포차 입니다! 

 

 

 

 

 

2층 분위기 장난 아니예요~! 

하나하나 포장마차로 

되어있어요 ㅎㅎ 

안에는 가스난로가 하나씩 있어서 

겨울에도 끄떡 없습니다! 

오히려 더워요 ...😂

 

 

아기자기 하죠 

김C포차는 고양이를

키워요! 너무 기여워요 >_<

 

메뉴판

 

저는 해물모듬이랑

꼬기밥을 

주문했어요! 

 

 

재철음식은 크게

걸려있네요 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찬입니다!

 

 

해물모듬이 나왔어요 ㅎㅎ 

진짜 푸짐해요 ... 

이정도에 5만원이면

괜찮치않나요 .. !! 

 

 

해물모듬에 나오는

산낙지까지~! 

 

 

김C포차 꼬기밥

처음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 

불고기가 들어있어요! 

김C포차는 연탄불고기가

유명해요! 연탄에 직접

구워서 가져다 주시는데

불향이 장난아니예요 ... 

추천추천 !!! ⭐⭐⭐

 

#내돈내산 내먹 

 

김C포차는 해산물도

싱싱하니 가격대비 좋아요! 

해산물 싫어하는 분은 

연탄불고기 극추 !!!

분위기는 장난아니죠 ㅎㅎ 

술이 술술술 들어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