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천 송도 제주 돼지 고기 맛집 '고집132 / 육욕주의 '

by 소소한 제이 2021. 1. 14.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0^

지인한테 추천

받은 고깃집을 

다녀왔습니다 !! 

고집132라고 해야할지

육욕주의라고 해야할지

참...저는 육욕주의라고

듣고 갔으니~!

육욕주의 하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22: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는 건물주차장 이용

 

 

내부는 넓직해요!

다 찍진 못했지만

깔끔합니다

 

메뉴판

 

저랑 양똘이는

덩어리 항정1인분

특삼겹2인분

파무침비빔밥

김치라면 

벌집껍데기 

이렇게 주문했어요

양똘이는 먹고싶은건

다 시켜야해서 ...후

 

 

물 너무 기엽짜나~

 

 

기본으로 나오는 

깔끔한 반찬! 명란!!!

고사리는 구워주시는거

랍니다 ^^!

 

 

굶고 가는 바람에 ..

배고파서 

빨리 구워지길..!

 

 

열이 올라오면 

직원분이 구워주시니

가만히 있으면 되요!

 

 

기본으로 나오는

폭탄계란찜!

아주 포슬포슬 마시따

 

 

고기가 구워지면

파,마늘,버섯

넣고 구워주세요 

고사리까지~

아 진짜 영롱영롱 ..! 

 

 

김치라면!! 

진짜 꼭 드세요 

면도 꼬들꼬들하니

쵝오입니다! 

 

 

파무침 비빔밥

담백하니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살짝 싱거웠지만

맛있어요

 

 

양똘이가 ..

껍데기도 먹어보자며

ㅋㅋㅋㅋㅋㅋ

배부른데~! 

튀지않게 잘 구워주십니다!

 

 

이거 맛없을수가

있나요 ...?

껍질부분이 좀

너무나 맛있헝..!

 

#내돈 내산

 

고기 진짜 맛있어요!!!

정말 너무 빠르게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많이 시켰는데 결국

둘이서 다 먹었네요.. ! 

고기 너무 부드럽고

명란 올려먹으면 쵝오

육집도 가득 !!

라면 꼭 드세욥

김치찌개 못먹어서 아쉽..

또 갈꺼예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