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천 곱창/막창 배달 맛집 ' 매우곱닭 '주안점

by 소소한 제이 2021. 1. 27.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0^

 

저는 밥은 밖에서 

자주 사먹지만

술은 잘 먹지않아요

차도 문제지만 술먹고

어디 이동하고 

그런게 너무 싫은거있죠..

그래서 약속이 있지

않은이상 술은 집에서 

양똘이랑 같이 먹어요ㅎㅎ

늦은시간!

술도 땡기고 

배도 고프고 ... 

배민 열심히 둘러보다가 

곱창막창으로 선택해서

평이 좋고, 리뷰가 많은

곳으로 주문했습니다!

 

매우곱닭

 

2인반반세트(선택)

26.000원

배달비3.000원!

쿠폰도 써찌요~!

 

 

배달은 40분정도 

걸렸어요~!

포장 꼼꼼한거 너무

좋아요^^

생수는

리뷰서비스!!

 

 

여러가지 메뉴중에서

저는 야채곱창+막창구이

선택했어요 ㅎㅎ 

 

 

리뷰보니 

막창구이가 너무

핫하길래 궁금..!!

넘 노릇노릇 맛있겠져>_<

 

 

야채곱창1단계

중간맛이예요

비주얼은 뭔가 

싱거울꺼같다!? 라는

느낌이였지만 

전혀 아니였숴..😏

 

 

매콤/와사비/플레인/기름장/쌈장

소스 완전 많죠!? ㅎㅎ

개인적으로 매콤소스

너무~맵고..

ㅋㅋㅋㅋㅋ

플레인 진짜 맛있어..

플레인이라길래

달달하겠구나 싶었는데

마늘향이 나요

달달한거 같은데

아닌거같고 맛있더라구요

 

 

주먹밥은 

스팸/참치/날치알 

이렇게 있었는데

계란찜이나 쌈채소로도

선택할수있지만

저는 날치알주먹밥!

조물조물 열심히 

했어요 ㅎㅎ

 

#내돈내산 내먹

세트구성으로 선택범위도

너무 좋고 맛조절까지

되서 따로 요청사항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배달 곱창막창

딱히 맛있게 먹은 

기억이 없는데

냄새도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다음엔 막창구이에

떡추가 두번할꺼예요!!! 

괜히 핫한 배달맛집이 

아니군요 만족만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