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천 용현동 고깃집 제주 근고기 '제주소년'

by 소소한 제이 2021. 1. 29.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제가 포스팅 한걸 

둘러보니 고깃집이

정말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오늘도 고기입니다 ..!! 

고기광 양똘이 덕에

열심히 고기...^^..

뜨끈한 칼국수를 

먹고싶었는데 

휴무 .....근처에 

고깃집을 갔어요 ㅎㅎ

용현동 제주소년입니다!

 

제주소년

 

어우 역시 주차장이

없으니 공간찾기가..

주차하기 넘 힘들어T^T

 

 

가게앞에 바로 보이는!! 

사진만 봐도

배고파지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저희는 둘이서!

제주근고기 시켰어요 ㅎㅎ

오겹살+목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김치찌개비빔국수도 

시켰어요 허허..

 

 

기본 쌈과 

밑반찬! 

저기 있는 소스는 

고블링소스맛 나요 ㅎㅎ

 

 

연탄위에 멜젓..?

바로 올려주십니다 

개인적으론 이거 안좋아해서 

몰라욧..

 

 

장아찌파김치

나오구요!

 

 

연두부파무침도 

나와요 ㅎㅎ

기본반찬 6가지!

 

 

초벌은 10분정도!

초벌된 고기가 

나왔어요^0^

비주얼 넘 좋죠!?

 

 

김치찌개도 나왔어요 

양 진짜 많았어요 

양은냄비가 크고 깊다..!

 

 

비빔국수로 마무리!

찌개에 공기밥까지

먹고 .... 우린

돼지가 확실해 

둘이서 몇인분을 ..😂

개인적으로 제주소년 그릇들이

너무 예뻐서 탐났어요 ㅎㅎ 

 

#내돈내산 내먹 

고기는 뭐 역시 맛나죠^^

두껍고 육즙가득 맛있어요

초벌이 되서 나오니 

편하고 밑반찬도 6가지나 

나와서 만족했어요 ㅎㅎ 

김치찌개도 깊은맛! 

비빔국수는 단맛이 

너무 없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잘 먹었어요 ㅎㅎ

일단 테이블은 6개지만 

가게가 깔끔해서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