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연수동 중화요리 맛집 ' 유서방 짬뽕 ' 다 맛있어

by 소소한 제이 2020. 11. 6.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일끝나고 늦은시간 회식!?ㅎㅎ..

연수동에 맛있는 짬뽕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24시간 이라길래

별 기대없이 갔어요~!

별로 배가 안고파서 자리만

지켜야지 하는 생각으로 갔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일요일 21:00~월요일21:00 정기휴무

 

 

 

새벽 늦은시간인데 

4테이블정도 

손님이 있더라구요 ㅇ0ㅇ.. 

 

 

4명이서 짬뽕 , 짬뽕밥(맵게)

해물짜장(맵게) , 볶음밥

탕수육 이렇게 5개 시켰어요!

 

 

기본으로 단무지 , 양파

 

 

왼쪽이 짬뽕밥! 오른쪽이 짬뽕!

청양고추가 듬뿍들었네요 ㅎㅎ

 

 

짬뽕나오고 바로 

탕수육이랑 볶음밥

나왔어요 ㅎㅎ탕수육 

너무 맛있게 생겼다아~!

소스 두개 주시는 센스!! 

 

 

볶음밥 너무 좋아하는데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ㅎㅎ 

 

 

매운짜장!!메추리알 두개

너무기여워요 ㅎㅎ 

4명이서 배 터지게 먹었네요 ! 

한잔했어야했는데 아쉬웠드아T^T.. 

 

#내돈내산 내먹

 

진짜진짜 매운짜장 진짜 맛있었어요 ...

탕수육도 딱딱하지않고 막 튀긴거같아요 ㅎㅎ 

짬뽕은 맵지만 맛있어서 

입술이 부을정도로 먹었네요 

볶음밥은 밥알이 꼬들하니 소스도

맛있었어요 ㅎㅎ 24시라니 

완전 자주 갈꺼같아요 !

짜장 매운맛 두번드세요!!

아쉬운거 하나없이 

시킨 모든메뉴 다 맛있어서 

너무 잘먹었어요 내일 또 갈래요 😋

 

주소인천 연수구 용담로125번길 42 전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