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기프티콘

by 소소한 제이 2020. 11. 10.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지인에게 생일선물로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받았어요!!

집에 들어오는 길에 

생각이 나서 기프티콘 쓰는법을

알아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기프티콘 사용법은! 

도미노피자사이트에 들어가서

e-쿠폰에 기프티콘

번호를 적으면 딱 떠서 

주문하기 하면 바로 되더라구요 ㅎㅎ

너무 편한거 있죠~! 

집에서 가까운 용현점으로 

주문을 하고 드라이빙픽업이 되더라구요!

가게앞에 있으면 

차로 가져다 주세요~! 

좋군요 !!!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 L 

 

가게앞에 있으니 차로 

가져다 주니 너무 편해요 ㅎㅎ ! 

집으로 오는 동안

냄새때문에 힘들었어요 T^T 

빨리먹고싶다 ~! 

 

 

갈릭디핑소스2개 , 핫소스2개 

피클 콜라 이렇게 들어있어요 ㅎㅎ 

 

 

열기전 냄새에 질식할뻔 했네요 ㅎㅎ

 

 

짜라란 ~! 

너무 맛있게 생겼죠 ?! 

지인덕에 꽁자로 

먹으니 더 맛있는거같더라구요 !! 

감사함다 >_<

 

#솔직후기 

 

새우도 통통하니 크고 

직화스테이크 고기도 

두툼하니 맛있어요 ㅎㅎ 

블랙타이거슈림프는 

살짝 느끼하지만 담백해요!

직화스테이크는 살짝 단맛이 

있지만 맛있더라구요 ㅎㅎ 

가격은 싼편은 아니라 

자주 먹을순 없을꺼같아요 ... 아쉽아쉽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L - 34.400원 M- 28.500원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