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구월동 고깃집 ' 하남돼지집 ' 길병원점

by 소소한 제이 2021. 1. 17.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ㅇ0ㅇ

흐륵흐긁.. 

목감기가 걸렸어요 ..!

이시국에 목감기라니

침만 삼켜도

아픈거 아시죠T^T

병원갔다가

집에서 쉬고싶었는데

양똘이가 어찌나 

고기가 먹고싶다고 ...!!!!!!!

어쩌겠어요^^;;

먹으러 가야지!

구월동에 있는

하남돼지집을 갔습니다

 

 

주차장이 바로 앞에 넉넉하게

있어서 너무 좋아요ㅎㅎ

추우면 움직이기 싫기에...

 

 

모듬한판

돼지고기김치찌개

도시락 김치볶음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과

쌈이 나왔어요!

명이나물 조아요^0^

 

 

쩌~안쪽 

오른쪽에 초벌실이

있더라구요 ㅎㅎ

초벌을 해서 

나오는지라 

고기가 좀 늦게 나와요..

배고파아 😣

 

돼지고기 김치찌개

 

김치찌개 뚝배기가 

넉넉하니 양도 많아요 

 

 

1차 초벌한

고기가 왔어요 ㅎㅎ

직원분이 직접 자르고

구워주시네요!

빨리익기를 기다리며 ...

 

 

다 익으면 옆으로 

옮겨주세요 ㅎㅎ

김치도 구워주시구요!

김치 너무 맛나보이지 

않나요 !? 헤헤

 

 

먹다보니 나온 

김치볶음밥!

괜히 도시락에 먹으니

더 맛있는거같네요 ㅎㅎ

 

#내돈내산 내먹

하남돼지집은 체인이다보니

요즘엔 동네에 하나쯤은

있는거같아요 ㅎㅎ

고기가 냄새도 

안나고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었네요ㅎㅎ

김치볶음밥.김치찌개도

누구나 아는 그맛

잘먹었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