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12

인천 용현동 대창막창' 광명대창집 '포장도 맛있어!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역시 쉬는날엔!맛있는 음식과 함께집콕이 최고아니겠습니까~물론 ...힐링하고 여행가고 싶지만 아직은 그럴수가 없으니 말이죠😥곱창대창막창! 창창창이 먹고싶은데!9시가 넘으니 배달집 밖에없고 문은 닫고..동네를 돌다돌다 포장을 했습니다 전화로 미리 대창1인분 막창2인분을주문해뒀어요ㅎㅎ 눈이 오니 골목도 예뻐서 한컷! 메뉴판보고 있으니가게에서 먹으면참 좋을텐데 아쉬웠어요 😥볶음밥도 먹구시..퍼 ... 왜 하나지!?양이 얼마 안될려나..걱정했어요..🐽 냄새가 장난아니예요 T^T보기엔 얼마 없어보여서 아쉽...!? 막창대창과 잘어울리는 부추!장아찌!김! 더 따듯하게먹고싶어서 버너로 구워가며먹었어요 ㅎㅎ #내돈 내산 내먹대창집 체인이 요새 핫해서너무 먹고싶었는데 포장이라도!막창이 너무 .. 2021. 2. 8.
인천 송도맛집 뜨끈한 설렁탕한그릇 ' 송도깍두기 '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겨울이 다 간듯..하다가도 또눈이 !!!!운전 너무 싫어지네요T^T하필 눈오는데 쉬는날이라니~양똘이 덕분에송도에 새로 오픈 한설렁탕집을 다녀왔어요! 송도깍두기첨엔 이름 듣고 엥..!?깍두기 맛집인가깍두기집인가 했어요 ㅎㅎ 저녁7시쯤이였는데자리가 있나..?싶을정도로 사람이 엄청 북적북적...가게가 크진않치만오픈한지 몇일 안되서깔끔하더라구요 명품설렁탕 사골 육개장이렇게 두개 주문했어요사장님이 정육점을직접하세요!너무 기대되는걸요~ 역시 설렁탕에 빠질수없는 필수^^! 밑반찬이 나왔어요역시 깍두기랑 김치는빠질수 없죠~!젓갈 너무 좋아하는데2가지나 있어서너무 좋아요 ㅎㅎ오징어젓갈과 조개젓갈!?인거같더라구요 명품설렁탕이먼저 나왔어요언제 봐도 따듯해지는비주얼이죠! 이건 제것! 사골육개장양이 엄청나.. 2021. 2. 7.
바삭한 돈까스가 생각날땐 '엉클인더키친'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0^간만에 송도현대아울렛에간겸 근처에서 밥을 먹기로했어요 ㅎㅎ옆으로 이동해서 트리플스트리트로갔습니당으...음식점이 너무 많아서 고민됬어요T^T간만에 돈까스먹자해서!엉클인더키친을 갔습니당체인점인지 몰랐는데체인점이더라구요!!토마호크 돈까스먹고싶어서 갔어요!! 트리플스트리트C동1층서브웨이옆에 있어요 ㅎㅎ아디다스 바로옆! 가게가 쨍하니예뻐요 ㅎㅎ 토마호크.....품절...후...😥어쩔수없이수비드 등심 카츠등심카츠커리매니아 스페셜 쌀국수이렇게 주문했어요! 쌀국수에 넣는 숙주랑 기본으로 단무지랑 양파절임이 나와요 등심카츠커리가 나왔어요 !!접시 너무 탐나네요 매니아 쌀국수에는차돌양지,샤브샤브용 고기도가니가 듬뿍 들었다고 해서이걸로!!ㅎㅎ 진짜 듬뿍 들었네요 수비드 등심 카츠!!얇게 썰어져 있어.. 2021. 2. 6.
갈비찜 맛집인가!? ' 강남면옥 본점 ' 포장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서울에 볼일 볼겸들렸다가 ㅎㅎ 간만에 쉬는날이라 집에서 맛있는거나 먹어보자~해서포장을 해왔어요 ㅎㅎ오늘의 메뉴는갈비찜!!! 강남면옥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사람들이 북적북적하네요 ㅎㅎ 갈비찜 소짜로 전화주문을 미리해뒀어요 인천까지 오는데차에서 냄새나서배고파 혼났네요 T^T 갈비찜소짜 인데도 양이 많은거같죠!?옆엔 갈비탕인가봐요 뜻밖에 국물 !! 다시한번 데워서 깨끗히 다 먹었네요 힛 #내돈내산 내먹갈비탕 국물 별로..조미료맛만 난다고 해야되나 😭갈비찜은 진짜 부드럽고양념도 진하고 맛있더라구요소짜에 45.000원인데가격이 착하진 않치만맛은 좋으니 좋네요ㅎㅎ 2021. 2. 5.
세면대필터 추천 '슈레피 스킨케어 워터탭2.0'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제 볼따구가 괜찮아질생각을 안해서 요새 피부에 엄청난 고민이예요..!화장품도 바꾸고 별짓을 다해봐도!!!!결국 세면대 필터를 샀다죠 ..허허 슈레피 스킨케어5종 세면대필터 워터탭2.0쿠팡에서 28.700원에 구매했습니다! 5중 레이어 필터침전필터가 2중 장착으로수돗물에 이물질이 워터탭을통과 하는것을 막는다네요 ㅎㅎ 디자인 깔끔하네요 설명서부터 이것저것들어있어요 본품/ 필터리필/스패너테프론테이프/설명서 설명서는 대충 쓰윽 한번 둘러봐줘야죠 필터 수명은 2개월이라고하니2개월뒤에 이걸로 교체해야겠어요! 저 고무로 된걸 끼우고 장착하면 된다네요 ㅎㅎ 💢💢내리기전 극혐주의 💢💢 스패너로 열심히돌렸....와 극혐 -!극혐주의 ....!!! 지금껏 어떻게 씻었나 싶은..후 와 설치하는데 힘들었어.. 2021. 2. 2.
인천 구월동 맛집 매콤달콤 맛있다 '쭈꾸미일당백'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오늘도 여김없는먹돼지 ....🐽오랜만에 가족을 만났어요! 뭘 먹을까~ 하다가구월동에 쭈꾸미일당백을갔습니다! 해산물도 가끔 먹어줘야지하며!!! 쭈꾸미로 선택했어요 ㅎㅎ 주말이라 그런지5시에도 사람이 좀 있더라구요 3명이서!알쌈쭈꾸미2인분에 삼겹몽땅추가하고돈가스,새우튀김4개 주문했어요 점심메뉴도 있더라구요다음엔 점심에 와야겠어요 ㅎㅎ 쭈꾸미에 빠질수없는깻잎.콩나물.김밑반찬이 나오구요~! 날치알과 마요소스 기본으로 나오는계란찜입니다!추가할뻔했어 ...ㅎㅎ 2인분인데도 양이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드디어 다 익었!!!!콩나물도 옆에비벼줬어요 역시 쭈꾸미는그냥 먹어도 맛있지만쌈이 빠질수없죠 ㅎㅎ고기는 싸먹는거안좋아하지만 쭈꾸미는 넘 좋아해요 😋 왕새우튀김4개크다...!! 완전 뜨끈뜨끈진짜 왕새우.. 2021. 2. 1.
먹는 수분크림!? 히알루론산 ' 슈퍼레시피 포 우먼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후 마스크때문인지또또또! 볼 부분만 빨갛게 난리가 났어요 간지럽구...알러지검사도 했는데문제가 하나도 없는데 ..후하크림도 바꿔보고 수분문제 인가 싶어서..sns광고에 또 혹해서 요새 핫한.. 먹는 수분크림이라는줄리스초이스슈퍼레시피 포 우먼구매했습니다 T^T.. 배송 완전 빨랐어요 !! 37.900원인데 카카오채널 추가시 5000원 할인코드로 32.900원에 배송비3.000원35.900원에구매했습니다! 여성에게 꼭 필요한올인원 케어가된다고 혹했어요..!월경 전에 상태 개선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건조한 피부 수분보충 120캡슐로 하루에 2번!2알씩!한달분량이네요 ㅎㅎ 저는 물을 많이먹진 않아서 먹는 수분크림을 선택했어요 히알루론산 240mg감마리놀렌산 240mg가득 함유! .. 2021. 2. 1.
인천 용현동 고깃집 제주 근고기 '제주소년'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제가 포스팅 한걸 둘러보니 고깃집이정말 많더라구요 ㅋㅋㅋㅋ..오늘도 고기입니다 ..!! 고기광 양똘이 덕에열심히 고기...^^..뜨끈한 칼국수를 먹고싶었는데 휴무 .....근처에 고깃집을 갔어요 ㅎㅎ용현동 제주소년입니다! 어우 역시 주차장이없으니 공간찾기가..주차하기 넘 힘들어T^T 가게앞에 바로 보이는!! 사진만 봐도 배고파지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둘이서!제주근고기 시켰어요 ㅎㅎ오겹살+목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김치찌개랑 비빔국수도 시켰어요 허허.. 기본 쌈과 밑반찬! 저기 있는 소스는 고블링소스맛 나요 ㅎㅎ 연탄위에 멜젓..?바로 올려주십니다 개인적으론 이거 안좋아해서 몰라욧.. 장아찌와 파김치도나오구요! 연두부랑 파무침도 나와요 ㅎㅎ기본반찬 6가지! 초벌은 10분정도!초벌된 고기가.. 2021. 1. 29.
인천 곱창/막창 배달 맛집 ' 매우곱닭 '주안점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0^ 저는 밥은 밖에서 자주 사먹지만술은 잘 먹지않아요차도 문제지만 술먹고어디 이동하고 그런게 너무 싫은거있죠..그래서 약속이 있지않은이상 술은 집에서 양똘이랑 같이 먹어요ㅎㅎ늦은시간!술도 땡기고 배도 고프고 ... 배민 열심히 둘러보다가 곱창막창으로 선택해서평이 좋고, 리뷰가 많은곳으로 주문했습니다! 2인반반세트(선택) 26.000원배달비3.000원!쿠폰도 써찌요~! 배달은 40분정도 걸렸어요~!포장 꼼꼼한거 너무 좋아요^^생수는리뷰서비스!! 여러가지 메뉴중에서저는 야채곱창+막창구이로선택했어요 ㅎㅎ 리뷰보니 막창구이가 너무핫하길래 궁금..!!넘 노릇노릇 맛있겠져>_ 2021. 1. 27.
' 에스모도300 ' 흡착식 무선고속 보조배터리추천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0^ 제가 6개월전쯤보조배터리를 구매했어요~!잘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옆에 전원버튼이안눌리더라구요 T^T1년 AS가능이라고 해서!에스모도 연락해서 택배로 보내고 일주일뒤배송이 왔어요!그냥 고쳐주실줄 알았는데새제품으로 교환해주셨더라구요오호호홍 너무 좋아요 ㅎㅎ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시니하핫 감사합니다! 깔끔하죠!? C타입 충전기입니다ㅎㅎ 딱 핸드폰 크기입니다!12개의 실리콘 흡착판으로딱 잘붙어요 뭐 굳이 설명서 볼 필요는없지만~그래도 쓱 한번봐줘야죠 ^^ 이렇게 LED표시로충전 잔량을 확인할수있어요 ㅎㅎ 딱 핸드폰크기입니다!지금껏 너무 잘쓰다가좋아서 포스팅해봐요^0^ #내돈내산 아이폰,안드로이드 호환으로너무 편해요 용량도 크고 ,충전은고속으로 진짜 빠릅니다!저는 투명기본케이스인데끼고 충전이.. 2021. 1. 26.
송도 파장어전골 진짜 맛있다 ' 한담민물장어 '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0^밥 사먹을때마다 항상 고민이죠!? 저만 그런게 아니죠!?엄청 맛있지않은 이상갔던 음식점은 잘 가지 않는편인데지인이 한번 파장어를 포장해서 같이 먹은 기억이 나서 또 생각나길래포장하러 다녀왔습니다😀 송도 한담민물장어 송도 유원지쪽에 있습니다!알고보니 생생정보통 이런곳도 나왔더라구요 ㅎㅎ미리 전화를 해뒀어요 파장어전골 한마리 포장이요~ 후다닥 집으로 왔어요 데워서 먹으면 되지만빨리 먹고 싶었답니다 ㅎㅎ!! 파장어전골 37.000원포장 잘 되어있네요ㅎㅎ 2마리 포장할까하다가1마리만 포장했어요!밑반찬도 있네요 비주얼은 별로죠!?용기가 커요 정말파도 엄청 듬뿍듬뿍들어있어요 장어 1마리그냥 먹고싶다...아쉽지만 전골을 먹어야하기에 나중엔 장어구이도 먹어야징.. 뚝배기에 담고도 아직 반은 더.. 2021. 1. 24.
편의점 떡볶이 팔도 '틈새떡볶이 '맵지만 맛있어!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요새 매콤~한 분식이땡기는거 있죠 !! 날씨탓이야 T^T떡볶이 너무 좋아하는데 떡볶이는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배달 시키기기엔 너무 많고 남으면 다시 먹을때맛없고..😭편의점을 가보자!하고GS25 편의점을 갔다가틈새라면 너무 좋아하는데틈새떡볶이가 있길래 사봤습니다! 사진상 비주얼은너무 맛나보이죠!?제발 맛있길!!! 조리방법은 다 똑같나봐요 ㅎㅎ칼로리 따윈 보지않겠어요어차피 먹을꺼니까 떡.분말스프건더기스프.스푼이렇게 들어있어요 떡이 생각보단 많이들었더라구요! 모두 다 넣고 전자렌지에 2분30초돌려줬어요 #내돈내산 내먹썩 비주얼은 별로인데떡도 쫄깃하고 탱탱해요이게 매울까?싶었는데진짜 맵습니다.... 맵찔이가 된거같았어요물 더 넣고 더 돌려서 먹었어요 너무 맵지만 맛있어요! 틈새스프넣고 .. 2021. 1. 23.
1주년 기념 한우 오마카세 송도 ' 우스페이스 '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양똘이랑 함께한지 1주년 !!!!기념으로우스페이스!?예약을 해뒀다고 가자고 하길래 다녀왔습니다 소문으로만 듣던곳이라가보고 싶었는데 잘됬어요ㅎㅎ제대로된 한우 오랜만인 느낌이라 설레따지요..!7시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했어요지하1층은 호텔전용이라안되요!지하2층3층가능합니다! 간판이 너무조금해서 눈크게 뜨고찾았어요! 들어가니 내부는 엄청 작아요 ㅎㅎ내부사진이 T^T,,의자 8개!?정도!예약만 해야할듯해요세팅 깔끔하니 좋네요 태블릿으로 주류&음료 보시면 되요^^!한우맡김코스 1인 180.000원 입니다!가격보고 놀랐...!!!! 한우 오마카세는 처음이였어요..! 고기굽기전 한번 쓱 -!보여주세요 크....그냥 씹어먹어도 맛있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쉐프님이잘.. 2021. 1. 21.